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닌척]논란이 지나가는 가운데

in #kr6 years ago

아이고...

저도 제 돈 주고 투자한 제 스파입니다..

투자자 입장도 생각해야 하는거 이해가 가고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셀봇 담합 보팅을 제지하려는 것도 다 이해가 갑니다.

그런데 이 댓글이 불편하게 느껴지는건 포스팅 내용과 정반대되는 댓글을 남기시면서 “속이 시원한 글 감사합니다(뒤에 하트 세개..)” 이게 굉장히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투자자의 입장 이해 못 하는거 아닙니다.
저도 투자자입니다.

그런데 pitcher님의 이 댓글이 불편하게 여겨지는 이유는 투자자의 입장과는 별개로 다른데 있음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Sort:  

아~ 제가 실수를 했어요 ( 인정)
번명 같지만 요즘 마음이 많이 힘들어서 글을 읽어도 ㅋ 기분나쁘게 했네요
아무튼 스팀잇이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그동안 이 시스템을 잘 모르고 무조건 뛰어든 제가 미스였죠
모든분들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