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왕국의 비밀(끝까지 읽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람들이 법의 강제가 아니라
자신의 선택에 의해 이타적으로 행동하는 세상>

정말 꿈의 세상이네요..

이러한 꿈의 세상이 오기를 꿈 꾸어 봅니다..

바구니를 들고 곡식을 옮기는 스팀잇 왕국의 그림 너무 인상 깊네요~~!!

고래의 바구니는 정말 크군요..!
옆에 빨간 깃발로 고래의 많은 곡식을 제지하는 사람도 보이네요 ㅎㅎ

참 인상깊은 그림입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체할 것 같고 왠지 살 찔 것 같아 그냥 적당히 먹으려 합니다 ㅎㅎ

Sort:  

네 현실세계에서는 불가능했던 것을 설계자들이 '투명성'을 통해서 이루어보려 했던 것 같습니다. 인간을 아주 많이 신뢰한것 같아요. :)

저도 신뢰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