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존감을 높여야 하는 이유

in #kr5 years ago

문득 희대의 명댓글 '괴리'가 생각나네요...

나와 너 사이에 괴리가 있을지 몰라도..
이상과 현실에 괴리가 있을지 몰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결되고 싶네요..

세상과 나와의 연결..
나와 내 자신과의 연결..

그러려면 우리 건강하자구요!!

일상생활 속 근력운동 강추!!

Sort:  

제가 최근에 큰 맘 먹고.. 운동기구를 하나씩 사 모았답니다..
그런데 한번 하고.. 뭔가 문제가 생겨 또 회복중입니다 ㅠㅠ

왜 자꾸 문제가 생기는거죠...........ㅠㅠ

혹시 손목이 아직도 안 좋으신건가요..

<손목은 수술 또는 특수한 치료 같은걸 안하면 원복은 힘든 상태인 것 같아요.>

그래도 감수해서 다른 근육 단련이라도 해보자 했는데.. ㅠㅠ

그렇군요... 손목 다치신게 그 정도로 심하신 상태였다니... ㅠㅠㅠㅠ

네 좀 많이 안좋은데..
<회사가 있으니 수술은 안하는 걸로 ㅎㅎ>

가장이니깐~

정말 가장이라는 위치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