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만원이 필요한 블록체인 암호화폐 이더리움 게임 - 이더봇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혜민입니다.

들어보셨나요?

게임 하려면 최소 30만원이 필요한 게임...

직접 싸워보고 싶었지만
가격이 높아 도전해보지못한☞☜

이더봇 게임에 대해 소개드릴게요 ㅎㅎ

ethbit2_16.png

이더리움 플랫폼의 이더봇이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더리움 플랫폼 DAPP 게임중에
크립토키티의 잠재력은 이미 언급된적이 많습니다.

하지만 크립토키티는 단순 콜렉팅게임 이지요. (포켓몬스터 스티커느낌)

ethbit2_15.png

단순 콜렉팅 게임은 결국엔 지루함을 가져올 수 밖에없고
어떤식이든 발전해 나갈필요가 있습니다

콜렉팅의 기능으로 무언가를 구현해나가야하는데

그중 쉽게 생각할 수 있는것이 '대전' 이 있을수있겠죠

그래서 이더봇은 이것을 생각한것 같습니다.

이더봇은 메타마스크를 설치해야 할수있습니다.
메타마스크 설치후에
https://etherbots.io/app/marketplace 에 들어가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 설치하는방법 (튜토리얼 참고하세요)
↓↓↓↓↓↓↓↓↓↓↓↓↓↓↓↓↓↓↓↓↓


하지만 이더봇..

현재 초기라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재미로 플레이 하고 싶으면 시간이 좀 지나서
가격이 떨어진 후에 플레이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ethbit2_12.png

대전을 하기 위해서는 4가지 파트를 구매해야 하는데
1터렛, 1바디, 1 melee, 1 방어파트 가 있습니다.

ethbit2_13.png

마켓플레이스에서는 파트 종류를 설정해서 그것만 뜨게할 수 있고
원하는 가격의 파트가 있으면 구매가능 합니다.

이더를 전송후 -> 파트 토큰을 받고(ERC -721) -> 파트를 구매합니다.

만약 4가지 전부 구매해서 이더봇을 만들었다면
Arena로 가서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격과 방어가 가능 하고

공격은 0.001 이더

방어는 0.00075이더

비용을 내야합니다.

ethbit2_10.png

공격

공격 대상자를 정한 후 공격해야 합니다.
5번안에 상대를 결정해야하며 방어가 강하면 다른 상대를 골라야 합니다.

공격을 선택한 후에 상대는 1시간안에 공격을 받아들일지
다른 상대를 공격할 지 선택가능 하고 받아들인다면
대전을 시작하고 이기면 보상을 받습니다.

ethbit2_9.png

방어

방어는 그 반대 입니다.
방어도 이기면 보상을 받습니다

이더봇의 레벨도 올라갑니다

ethbit2_8.png

네 여기까지

이더봇 게임에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가격때문에 플레이해보지 못한점이 아쉽지만 저렴해진다면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봇 소개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 ↓ ↓ ↓ ↓ ↓ ↓ ↓ ↓ ↓ ↓ ↓

Sort:  

재밌어보이는데 한 번 해봐야겠어요.

저는 가격이 좀 떨어지면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한번 해볼만 하긴 한데 0.4이더면 너무 비싸긴 하군요.. ㅋㅋ
더 싸지면 그때 한번 해봐야겠네요!ㅎㅎ

네네 저도 그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점점 이더게임도 진화하는 중인 것 같네요.

네네 앞으로 DAPP들이 너무 기대돼요 ㅎㅎ

우왕 ㅋㅋ 재밌어보이네욥! 근데 진입장벽이 너무 높다ㅠ 30만원이라니...

그러니까요 ㅠㅠ 낮아지면 도전해 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