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레고 커스텀 미니피규어 - 꽃보다할배

in #kr6 years ago

레고 커스텀 미니피규어 - 꽃보다할배
almost paradise~~

LEGO_oldmans_00.jpg

언제적 트렌드인지 감도 안옵니다만 꽃보다할배 신드롬(?)에 편승한
레고 미니피규어 창작 입니다.
오리지널 컨텐츠로써 오직 네이버카페 브X나라에 게시했지만
알수없는 운영상의 트러블로 인해 강퇴되어서 삭제하지도 수정하지도 못하는 저작물 입니다.
하소연을 타 커뮤니티까지 쫓아와서 모니터링을.

서론이 길었습니다.

LEGO_oldmans_01.jpg

첫번째로 소개할 인물은 순재할배구요..ㅋㅋ

LEGO_oldmans_03.jpg

신구할배입니다 블링블링~

LEGO_oldmans_02.jpg

와일드한 분위기의 근형할뱈ㅋ

LEGO_oldmans_04.jpg

후덕하신 이미지의 일섭할배예욬ㅋㅋ

LEGO_oldmans_05.jpg

마지막으로 집사(?) 서지니형님ㅎ

LEGO_oldmans_08.jpg

혼나는 상황극 입니다. 왜 혼나는건지 대략 알만하네요..
어느덧 추억추억 방울방울한 시간이 지났군요.

Sort:  

오오...대단하네염+_+

ㅎㅎ 감사합니다

얼굴에있는 주름들은 직접 그린거? 꽃할배 오랜만이네 ㅋㅋㅋㅋㅋ

기성제품이라능..주로 간달프,사루만등등 외국할배 캐릭터 부품 차용!!

우왕~~~~ 구야 할배 너무너무 비슷해용ㅎㅎ

ㅋㅋ애칭이 넘 귀여우시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