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 - 본질과 가면의 개인적 역사

in #kr6 years ago

이제는 자녀들 때문에 가실일이 없겠지만 (남편이라고 안 썼어요 ㅋㅋ) 예전에 night 가셨다면 포스가 엄청나셨을 것 같네요. 느낌적인 느낌.

Sort:  

안 믿으시겠지만 저는 제 인생 나이트 딱 두 번(대학때, 회사 다닐때), 클럽 딱 한 번(미쿡사람 사귀는 친구랑) 가본게 답니다. 저는 노래만 부르러 가는 노래방 춤만 추러 가는 나이트(그게 아닌걸 나중에 앎) 정말 싫어합니다 ㅋ

그때 북키퍼 님을 뵌 소수의 분들은 정말 귀인을 만난 셈이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