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꿈꾸는 자들의 도시 그리고 스팀잇

in #kr6 years ago

자주, 글을 올리고 나서 누군가 보팅도 댓글도 남기기 전에 얼른 다른 일을 하러 갑니다. 그리고 다시 제 글을 확인하기가 떨리고 무서울 때가 있습니다. '내가 서술한 정보에 오류가 있지는 않았는지', '단정적인 어조를 사용해서 누구를 불편하게 하진 않았는지', '내 글을 자주 보러 와주시는 분들의 기대와 너무 다른 소재와 퀄리티로 글을 써서 그 분들이 실망하는 것은 아닌지' 많은 두려움과 떨림을 마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일을 하다 하루종일 steemd를 새로고침하며 누가 보팅을 했는지 누가 댓글을 달았는지 찌질하게 확인을 합니다.

제 일기를 완성해 주셨습니다 ^^

Sort:  

다들 찌질합니다. ㅎ

저도 가끔 찌질합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일기라니요 르바님ㅋㅋㅋ 저야말로 찌질 그 자체의 스티미언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