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글'의 국어 탐구] 국립 국어원 '나도 한마디' 게시판 - ‘사잇소리 ㅅ 폐지 요청’에 답하다.

in #kr6 years ago

아이디를 처음 봤었을 때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국어에 해박한 지식을 갖고 계시네요.
좋은 내용 잘 읽었습니다^^
우리말이 제일 어려운거 같습니다.^^

Sort:  

우리말이 어렵지만 모국어 화자이신 분들은 그것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으세요.ㅋㅋ 우리나라의 모든 사람들이 전문가 분들이시죠.ㅋㅋ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rusia를 쓰고 있는데 최근에는 더욱 빠르게 보팅을 해 주더군요. 별 다른 오류도 없고 정말 좋았습니다. ^^

오류가 없을 때만 쓰시나요? ㅎㅎㅎ 최근 DB를 도입하고서 꽤 불안정했는데 오늘에서야 안정화가 된거 같습니다.
DB 도입하고 예약기능을 추가하다 보니 역시 여러가지 오류가 생겼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류가 없을 때만 쓴 것 같네요.ㅋㅋㅋ 하루에 글을 하나 올릴 때도 있고 올리지 않을 때도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