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정보' 스팀잇에서 추석선물 샀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904_142612.jpg

안녕하세요. 미미별이예요.
조금전에 갑자기 두둥~ 택배가 왔어요.
매번 시키고 돌아서서 잊어버리고 받을때는 선물처럼 받곤 하네요.ㅎㅎㅎ

며칠 전 @eversloth 님 께서 한국지엠 비정규직 해고자 생계, 투쟁기금 마련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 라는 글을 올리셨더라구요.

지난 설에는 제가 가입 전 이어서 판매글은 못보고 후원 결과만 봤었는데 이번에는 구입을 한 번 해봤어요.

Screenshot_20180904-142207.jpg

저는 꿀을 사려던 참에 꿀을 만나서 고민없이 그냥 주문 했습니다.





사진 크기가 왜 이럴까요 ㅋㅋ

사실 스티로폼 박스는 거의 냉동, 냉장 제품이나 생물이 들은 경우가 많아서 누가 먹을 거 보내준 줄 알고 씐나게 받아왔는데....꿀도 스티로폼 박스에 오네요ㅎㅎㅎ

포장도 성의있고, 꿀은 제가 두 입 떠먹어봤는데 맛있어요.^^
꿀을 몇 번 사 본 결과 다 맛있지가 않더라구요.

20180904_145156.jpg

20180904_145136.jpg

꿀은 뜨거운 물에 녹이면 영양소가 파괴된다고 미지근한 물에 녹이라고 해요.
여태 뜨거운 물에 녹여서 먹였는데 참 무지했네요 ^^;;;;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다 싶어요. ㅎㅎ

수정해요!! 60도 넘는 물은 안되나 했는데, 꿀을 가열하지만않으면 뜨거운 물도 괜찮다고 해요.^^

추석 선물 고민이신 분들 계시면 구경해보셔요.
수익금이 후원된다고 하니 작게나마 도움이 되면 하는 바램입니다.^^

판매처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꿀이네?

제목을 개꿀맛..이런걸로 장난치고 싶었지만 참았음 ㅋㅋ

존맛탱은 어떠세요
미미별님^-^
정말 맛있음이 느껴지는 신조어로
조심스레 추천드리고 갑니다..
그럼 안녕히(수줍)

크하하!!! 여기 위에는 m, m, d 형아들 모두다 너무 좋아~

고맙다고 해야 할 지...참...

물에 넣고 끓이는 게 아니라 뜨거운 물에 타서 마시는 거라면 영양소 파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양봉인이 그러네요.

아 가열시...끓이지는 않고 끓인물에 탔는데 괜찮은거네요.^^ 정보 넘 감사해요.
60도씨 이상 가열시라고 써있는걸 오해했어요.^^

꿀이 아이들 성장에 좋다고 해서 종종 구매하는데 둘러봐야겠어요~

몇가지 안되지만 구경해보세요~^^

좋은일 하셨네용~!

아직 조금 남았지만 꿀맛나는 행복한 추석 보내셔용~ ^^

블루엔젤님도 미리 해피 추석이요^^

정말 좋은 취지인데요?
스팀잇은 이렇게 상부상조가 된다는거
너무 좋아요^^~
저도 들어가 볼께욧

스팀잇만 해도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요즘엔 판매도 많아지고 넘 좋아요^^

애주가에 필요한 꿀입니다
애주가=카카 꿀물 타줄 사람이 없네..
스몬 카드에 담겨서 술 먹을 돈도 없단~~~~

술 마시고 꿀물 좋지요.ㅎㅎ
술 드실 돈을 투자?를 하신게 다행인것도 같고 애매하네요 ^^

ㅋㅋㅋ 애매할것 없어요
먹을술은 다 먹습니다.^^

아이고 ㅎㅎ 뭘 이런 걸 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ㅋㅋㅋ 아이고 무슨 김칫국을 이렇게나 드링킹인가요ㅎㅎ

어....늘 뜨거운 물에.......꿀차는 뜨거운 물.....이었는데요?!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끓이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해요...저기 가열 시 인데 제가 오해했어요 ㅎㅎ

주문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아니예요~필요했던 거 랍니다^^

꿀을 항상 뜨거운 물에 녹여 먹었는데 한 번 생각해 볼 문제군요.

꿀 넣고 끓이지만 안으면 괜찮다고 해요. 지금처럼 드셔도 될 거 같아요~^^;;;

지금까지 저도 뜨거운 물에 타먹었는데 꿀팁 얻었네요 ㅎㅎ

꿀은 미지근한 물에 드십시당ㅎㅎ

오! 좋은정보 감사해요!!!

스팀잇은 여러모로 유용해요~^^

주소 남기고 가면 되는 건가요? 미미별님? ㅎㅎ
추석 선물도 마련하시고, 좋은 일에도 동참하셨네요^^

엇 꿀물 드릴랬는데 김칫국을 후루룩 드셔버렸네요^^;;;;
곧 추석이긴 한가봐요~ㅎㅎㅎ

ㅋㅋ 요거 리스팀할때 사신다고했던거 바로 주문하신거네요..
멋지심
고운 마음씨
순발력
정확성
책임감

100점 만점에 100점 ㅋㅋ

기억하고 계시다니 대단해요 ^^;;;
후한점수 감사합니당 ㅎㅎ

좋은일하셨네요!!^^
그꿀 정말 꿀맛이겠다^^

그럼요. 꿀맛나더라구요^^

아.. 추석 고향갈 생각하니까. 피곤하다.... 너무 멀어~.ㅋㅋㅋ

너의 고향은 토이저러스가 아니더냐ㅋ

형... 프사 그게 뭐야????
먹물 먹엇어???

내 작품이야ㅎㅎ

로봇...이게 뭔짓일까 내가 왜 이랬을까 ...ㅋ

바꾼거도 구려.ㅋㅋ

ㅋㅋㅋ상콤한데 왜 ㅋㅋㅋ 이런 눈 나쁜 로봇을 봤나 ㅋ

형아를 위해자리를 마련했어
https://steemit.com/kr-gazua/@duplicate/00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짜 꿀정보 였군요!!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맞아요 꿀정보 꿀팁을 드리지요 ㅋㅋ

꿀 가열하면 안되는 거였군요. 꿀정보 감사해요.

넵...꿀정보 잊지마세욥^^!!

프사바뀐거보고 깜놀했습니다 ㅋㅋ

드디어 미파의 손길에 흑화 되셨군요 ㅋㅋㅋ

오예 쏘리질러!!!

악...프사 바꿈과 동시에 기절해버림요 ㅋ
어서 바꿔야지 저도 놀랍네요. 😱ㅋㅋ

추석선물을 스티밋에서! 좋은 생각이네요ㅎㅎ

스팀잇에 좋은 정보가 많아서 좋아요 ^^

프사 바뀌셨군요 ㅎㅎㅎ

오랜만에 셀카질을 했답니다.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예압~^^

안그래도 추석에 뭐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좋은정보 감사해요

구경 가보세요~의미있는 선물이 될 거 같아요^^

좋은일 하셨네용 ㅎㅎㅎ
주소 남겨드릴게요 ~^^!!

저에게 남기면 개인정보 도용합니다^^

오오오옷 추석선물 고민하고 있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매번 명절선물이 최고 고민이예요ㅜㅠ안사람하고 상의 해봐야겠어요!!

저는 셀프 선물을 샀네요 ^^
명절이 곧이네요 진짜.^^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추석 선물 고민중이였는데 후원도 하고 기분도 좋고~~~ 저도 구매각입니다 ㅋㅋㅋ

구매 추천합니다^^ 멋진 마음씨 이십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