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 500개 기념 스달나눔 이벤트+이벤트 예고 & 미파님 유료정품 대문자랑 & 질문

in #kr6 years ago

제가 몇달 전 질문 한 적이 있는데요.
0.00도 2자리까지만 보여서 그렇지 0.001일수도 있고
모이면 된다고 그랬는데.;;;0.01찍어주는 보팅 이벤트도 있으니..그런줄요.
0.02이하는 안되는건가용^^;;;

Sort:  

저도 잘 모르겠네요. 일단 공식 문서 링크를 보기전까지는ㅠㅠ 저 역시 누구든 가져가는 금액이 0.001이 될때까진 유효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근데 스달과 스팀으로 나눠서 주는게 있으니 이게 또 좀더 커야할것 같고 반올림을 해주냐 안해주느냐 등 해서 변수들이 있겠네요. 아무튼 앞으로 제 스파로는 댓글봇은 하지 말아야할 것 같긴 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