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모꼬의 프로필 사진 만들기 대회 결과발표 뿜뿜뿜뿜뿌움~!

in #kr6 years ago

모모꼬님 여자분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 진짜 많으시네요ㅎ
뽀돌님은 다들 남자분으로 아시고 ㅋㅋㅋㅋ
(그래서 스골님껏도 괜찮을거 같은데요^^;;;;)

Sort:  

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마초로 만드실 생각이군요 ㅠㅠ

시골별 역시 저런 멋진 남자 좋아하는구나!!
실제로 모모꼬님이 저렇게 몸이 좋다는 헛소리가 있다는..ㅋㅋ

역쉬 ㅋㅋ 불꽃남자 뽀돌을 좋아하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