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행]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첫번째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DSC08439.jpg


태그선.jpg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The making of Harry Potter

태그선.jpg



DSC08389.jpg
DSC08391.jpg
DSC08396.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런던여행에서 정말 재미있었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너무 길어서 나누었어요 ㅋ)

런던으로 떠나기전에 인터넷으로 예매해둔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
현장에서 티켓으로 교환했는데
기계에서 예약번호 넣으면 바로 뽑을 수 있습니다.

밖에서는 줄이 없이 바로 들어왔는데 내부에서
줄이 길게 서 있더라고요. 저도 30분 기다려서 입장.
사실 이곳은 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인데
온통 해리포터뿐이라 해리포터 스튜디오라고 불려요.


DSC08401.jpg
DSC08405.jpg
DSC08406.jpg
DSC08415.jpg




들어가서 여자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시는데
(많이 못알아들었지만 핵심은 이해함 ㅋㅋ)

유쾌하게 농담도 해주셔서 분위기 UP!
짧은 영상을 보고 기대감이 증폭했을때
짠~하고 문이 열리면서 입장!!!

처음 만난 스튜디오는 호그와트 식당입니다.
촤르르~ 길게 줄서있는 테이블과
찻잔, 학생들의 교복, 벽과 장식까지 감동 :)

역시나 그리핀도르 교복이 제일 예뻐서
사진 남겨왔습니다. (탐나던 옷들)


DSC08419.jpg
DSC08422.jpg
DSC08424.jpg




제일 앞쪽에는 교수님들 옷만 봐도 누군지 알 수 있죠?
사람들이 다음 코스로 빠져나가고 없을때
얼른 마법학교 식당을 찍었습니다. 영화 속 그대로~

아들도 놓칠세라 휴대폰을 꺼내어 사진을 찍어요.
그 모습이 귀여운 저도 아들사진을 찍습니다. ^^


DSC08442.jpg
DSC08435.jpg




다음은 정말 영화촬영지처럼 크고 넓은 공간입니다.
섹션별로 영화 속 대부분의 공간들이 다 있어요.

없는게 없다라는 말이 여기에도 적용됩니다.ㅋㅋㅋ
해리포터 침대는 정말 인기 포토지역이라
사진찍기 정말 힘들었어요. (어떻게 찍어도 사람이 나옴)
그래서 누가 찍고 나갈때 후다닥 한장 찍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살짝 흔들렸네요. ㅠㅠ


DSC08439.jpg
DSC08438.jpg
DSC08447.jpg




마법약 수업시간을 재현해놓은곳이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나도 앉아서 암흑마술 배우고픈 ㅋㅋ

신기하게 마법약 만드는데 마법처럼
혼자 슥슥~ 움직이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해리포터 영화속 말하는 액자들도 있고
덤블도어 교수님 방에도 다녀왔어요.
(덤블도어 교수님방에도 사람들이 얼마나 많던지...)


DSC08449.jpg
DSC08452.jpg
DSC08458.gif




스튜디오안에 체험할 수 있는게 너무너무 많아요. ^^

제일 인기있는게 마법지팡이 타는건데
지팡이에 타면 앞에 화면으로 하늘로 날아가는
자신을 볼 수 있어요.
너무 재미있고 ㅋㅋ 사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진짜 내가 해리포터 주인공이 된 느낌!

해리포터와 론이 자동차를 타고 날아다니다가
버드나무에게 쫓기는 장면도 재연되어 있어요 +_+


DSC08471.jpg



여기는 해리포터 영화속 <금지된 숲>입니다.
이건 다음 두번째 이야기에 포스팅할게요.
정말 해리포터 스튜디오 사진이 너무너무 많아서요.^^;
다음 이야기에는 버터비어, 버터아이스크림도 나옵니다.
두번째 포스팅 기다려주세요 :)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_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너무 잘봤습니다 @mimitravel님 팔로할게요 자주봐요~

감사합니다. ^^ 자주 뵈어요~

주문 하나만 외워주세얌_
포스팅을 하샸군요 하하

익스펙토 페트로눔! ㅋㅋ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하하

오 미미님 해리포터좀 보셨는뒈
저도 최근에 정주행 한번 해서 ㅎㅎㅎㅎ
다행히 절 죽이는 주문은 아니네요

와 정말 가고싶어요! 해리포터 정주행만 23563번 했기에
촬영장 가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사진만으로 보니
더 가고싶은 욕구가 ㅠㅅㅠ...
2탄이 완전 기대됩니다!!

찌니님 해리포터 덕후이시군요!
저는 오히려 해리포터 스튜디오 다녀와서 덕후가 되었어요. ㅠㅠ
진짜 너무너무 감동감격 한가득인곳이었습니다. 2탄 기대하세용 ^^

우와우와ㅎㅎㅎ 진짜 저것만 보러 영국 갈 수 있을정도로 혹 하네요ㅠㅠㅋㅋㅋ
기념품으로 지팡이 하나 사와서 매일 마법연습할듯ㅎㅎㅎ
윙~ 가르디움 레디오사~

진짜 들어가자마자 우와우와 하게 되는 곳이었어요 ㅋㅋㅋㅋ
이것만 봐도 영국 런던 갈 이유 충분합니다! 암요!!!!
저 기념품으로 아니 아들 기념품으로 지팡이 사왔어요 ㅎㅎㅎ

와우 런던에 이런 곳이 있네요 ㅋㅋ 해리포터 영화에서 봤던 장면들 책에서 읽었떤 내용들이 연상이 됩니다 +_+ ㅋㅋ

런던에 빠질 수 없는 덕후들 관광코스랍니다. ^^ㅋㅋ
진짜 영화 속에 들어간 기분이 들었어요. 덕분에 런던 다녀와서 영화 다시 정주행중입니다.ㅋ

오!! 저 해리포터 시리즈 넘 좋아했는데 이런 곳이 있군요. 책도 다 보고 영화도 다 챙겨봤는데 가보면 정말 신날거같아요.

진짜 저는 영화만 봤는데도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어요. ^^
아이들이며 어른들이며 다 즐거워하더라구요 ㅎㅎ

해리포터 왕팬이라 너무 잘 보았어요~!!^^
버터비어 한잔 하고프네요~!!

해리포터 왕팬이 여기에 계셨군요. ^^ ㅎㅎ
버터비어 츄릅... 전 버터아이스크림 먹고 왔답니다.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더위가 주춤주춤 하네요. ^^ 정말 가을이 오려나봐요~

와... 진짜 영화랑 똑같이 재현해 놓았네요!!!+ㅁ+
대박... 저는 해리포터 1편같은 경우는 100번도 넘게 봤거든요..(대사랑 주문도 외움..)
런던에 갔을 때 왜 여길 몰랐을까요...ㅠㅠ

진짜 영화속 그대로라서 실감 제대로 나고 넘 재미있었어요. ^^
와, 100번도 넘게 보셨다니.... 쏭블리님이 진정한 덕후셨군요.
런던 가셨을때 들러보셨으면 정말 좋으셨을텐데 ㅠㅠ 흑흑

우와, 해리포터 팬들 숨 넘어가겠군요!
가깝게는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도 추천 드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해리포터 망토 두르고 온 사람 많더라구요. ^^
가까운 오사카 유니버셜도 인기 많다고 들었어요 ㅎㅎ

매니아들에게는 정말 좋은 스튜디오가 될 것 같습니다.
흥미진진 ㅎㅎㅎ

저는 아들때문에 같이 갔는데 다녀오고 나서 매니아가 되었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