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호텔 야외수영장에서 늦여름 휴가 보냈어요 :)

in #kr6 years ago (edited)

DSC00622.jpg


태그선.jpg

부산롯데호텔 수영장

태그선.jpg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여름의 끝자락에서 방콕.집콕.하며 지내다가
늦게나마 야외수영장으로 1박2일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제 롯데카드 혜택중에 부산롯데호텔 숙박권이
1년에 1번 나오기때문에 매년 가고 있는곳입니다. ㅎㅎ

그런데 여름에 이용한건 처음이라 수영장도 처음가보았어요.

올여름 물놀이한번 제대로 못한 아들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DSC00584.jpg
DSC00589.jpg
DSC00594.jpg




저희가 내려갔을때 수영장 휴식시간이었어요.
한번씩 청소한다고 휴식시간이 있습니다. 굿!

처음에는 썬베드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ㅠㅠ
2층에 올라가서 지켜보다가 자리났을때
재빨리 내려와서 자리 겟했습니다.

작년 하와이 여행때 구매했던 튜브와
하와이 공항에서 샀던 장바구니 ㅋㅋㅋ
이번 여행에 아주 열일했습니다.

하와이 장바구니가 수영장 가방으로 변.신.


DSC00599.jpg
DSC00595.jpg
DSC00596.jpg




부산 롯데호텔 야외수영장

메인수영장인 이곳은 어른들이 놀기에
적당한곳으로 깊이가 어른 가슴~목까지 옵니다.
끝에서 끝으로 갈수록 살짝 깊어져요.

/ 어린이 수영장 이용수칙 /
키140cm이하는 무조건 구명조끼 착용
(대여 5000원)
실내수영장은 무조건 수모 착용
(수모 3000원)

아이들은 수영을 잘해도 키제한으로
무조건 구명조끼를 착용해야합니다.
대여도 가능한데 아이들 구명조끼
집에 있으시면 꼭 챙겨가세요~ ^^


DSC00609.jpg
DSC00619.jpg




부산 롯데 호텔 야외수영장은
메인수영장(깊은곳)과
아이들 수영장(낮은곳)이
작지만 하나 있습니다.

사진찍는다니까 아들이 갑자기 튜브를
끼고 노는 설정샷을 보여줍니다. ^^ㅋㅋ

맞은편에는 따뜻한 자쿠지가 하나 있어요.
해지면 쌀쌀한데 뜨끈~하니 좋았습니다 :)


DSC00624.jpg
DSC00631.jpg
DSC00630.jpg




신나게 물놀이하다가 배가 고파져서
스낵바로 향했어요~ 주문이 엄청 밀리는중.

아예 수영이나 물놀이는 하지도 않고
사진만 찍고 맥주만 마시는 젊은이(?)들도
많았습니다. (정말 사진만 찍는 사람들ㅎㅎ)

주문한 치킨 + 음료 2잔 세트가 나왔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그냥저냥... 그랬어요.
보통 감튀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데
너무 얇아서 그런가 감튀도 맛있는줄 모르겠던...

피자가 괜찮다는데 다음에는 피자를 먹어봐야겠어요.
그래도 아들은 맛있다며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ㅋ

부산 해운대 호텔이 아니고 서면에 있어서
성수기에도 나름 착한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부산 롯데호텔 야외수영장 이용기였습니다. ^^

(호텔직원들의 친절도는 최상이라 서비스는 대만족)


스팀잇라이트.jpg

Sort:  

아주 오래전에 여름휴가로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
수영도하고 놀았던 생각이 납니다 ㅋ

즐거운 휴가 보내셨겠네요..,
수영장에서 먹는 치킨 맛나죠...맥주도 덤으로 ㅋ

해운대 바다는 안보여도 ㅎㅎ 야외수영장이 알차게 놀기 괜찮더라구요. ^^
이곳에 예전추억이 있으신가 봅니다. ㅎㅎ
물놀이하다 먹으면 다 맛있는것 같아요. ㅋ

선배드에서 먹는 치킨이 너무 맛나보여요^^

아들이 맛있다고 엄청 잘 먹더라구요 ^^ ㅎㅎ

안녕하세요 미미님 저는 짱짱맨 홍보요원입니다.
건강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이님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휴가조용히 보내셨네요^^

느즈막히 조용(?)하게 보내고 왔습니다. ^^

어딜가든지 사진찍는 사람이 참 많아요 ㅋㅋ
조용하게 휴가를 즐기신듯^^

진짜 저도 어릴땐 저랬나 싶더라구요. ㅋㅋ
올여름 늦게나마 휴가 잘 다녀왔습니다.

하와이 가방이 중요합니까? 내 실용성이 먼저 ㅎㅎㅎㅎ
치킨이 맛이 그저 그랬다니 통탄할 일입니다. 치킨을 맛없게 튀겨내다니!!
튀겨놨다가 주문 들어가면 재가열 하는게 아닐까 생각되는군요ㅜ

수영장 분위기도 좋네요 ㅎㅎ 운치있습니다.
여름의 끝자락에서 추억 한장 만드셨군요

네, 그럼요. 가방은 무조건 실용성입니다. ㅎㅎㅎ
아무리봐도 식은걸 다시 튀긴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그랬.....

야외 수영장이 나름 분위기 있어서 내년에 또 가기로 했습니다. 헤헤

내년에도 포스팅을 해주시겠지요?

내년에 다녀와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떠나간 스티미언이 되지 않는다면요 ^^

떠나지마세요^^제가 늘 귀찮게 해드릴게요

부산 서면이 아니고 여느 해외 휴양지 수영장같네요..
미미님은 혹시 비키니 입으시나요?
전 다시 태어나야 할것 같아요
흑흑
ㅋㅋ

설마요. 제가 비키니를요? ㅋㅋㅋㅋ
비키니 입은 젊은이들(?) 보면서 이쁘다며 부러워하던 저입니다.
저도 다시 태어나야 가능해요 흑흑흑

오오..아이들 풀장두 있네염+_+

작지만 아이들 풀장도 있어서 가족들이 많았어요 ^^

오호....가족단위로 많이 가나보네염!! ㅎㅎ

우왕 롯카 혜택 꿀이네요!
덕분에 시원하게 눈호강 했습니다.

롯카 꿀혜택 좋은게 많더라구요 ^^
매번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미님 부산에 오셨군여!! 서면에 있는 롯데네용 ㅎㅎㅎ
아드님과 힐링하고 계신가영 ~

네넹~ 서면에 있는 롯데에서 늦게나마 ^^
짧은 1박2일 여름휴가 보내고왔어용~ ㅎㅎㅎ

사진들을 다 현실감있게 잘 찍으셨네요...
보는이가 시원합니다. ^^

수영장의 푸른색감이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이었답니다. ^^

어찌 이리 좋은 곳을 많이 다니시나요~ㅎㅎ 저도 수영장이나 바라보며 여유롭게 치맥이나 하고 오고 싶어지네요. 나이가 들면서 점점 이렇게 변하는 것 같습니다^^ㅋ

수영장 바라보며 여유롭게 뒹굴뒹굴 하고싶었는데
현실은 애 쫓아다니는 아줌마입니다. ^^ㅋ 그래도 넘 즐거웠어요~

카드 혜택 잘 챙겨 쓰셨네요!! 저도 이참에 그런 거 없나 좀 탐색을 해봐야겠어요 :)

하와이 장바구니 완전 예뻐요 화사화사~저는 물놀이보다는 수영장 옆에서 먹는 치킨을....

카드혜택이 너무 혜자여서그런지 발급이 이제 안되더라구요. 흑흑...
하지만 요런 꿀혜택 카드 찾아보시면 몇가지 있습니다. ㅎㅎ
역시 물놀이보다 치킨이죠. 암요. ^^

수영장은 언제나 옳습니다.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그 둘을 한 번에... 부럽습니다 ㅋㅋ

수영장에서 치킨은 찰떡이죠 ^^
저도 수영을 배워야하는데 ㅋㅋㅋ

그 카드 좋은 카드네요 사람많을때 썬베드는 잡기 힘들거 같아요 ㅋㅋ 잘 놀다 오셧네요

카드 혜택 쏠쏠하게 많이 받고있어요. ㅎㅎ
사람 많을때 썬베드 자리 잡는게 정말 힘들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

짧지만 근사한 휴가 보내셨네요.^_^
부럽 부럽~~

짧은 1박2일이었지만 뒹굴뒹굴
휴가 제대로 보내고 왔어요 ^-^

호캉스~~ 좋네요.
저도 호캉스 언제 가보고싶어용 ㅎㅎ
저도 장바구니 새로 구입하고싶은데 하와이장바구니 예쁘네용. ㅋㅋ 여행지에서 구입하고 싶어서 계속 미뤄지고있어요.

애들이랑 수영장에서 놀고 바로 씻고 자고 호캉스가 제일이더라고요 ㅎㅎ
하와이 장바구니 나름 색깔이 산뜻해서 예쁘지요? ㅋ

네 완전 이뻐용. ㅋㅋㅋ 하와이 언젠간 갈날이 있을테니 그때 꼭 구해올라구요. ㅎㅎㅎ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다행히 큰 피해 없이 태풍이 지나갔습니다 ^^

태풍오기전에 잘 다녀오신거 같아요.
날씨도 좋고 !!
물놀이후 먹는 치킨과 감튀 그리고 사이다는 진리이죠 !!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안그래도 태풍전에 잘 다녀왔다 싶었어요 ^^
물놀이후에는 역시 튀긴음식으로 에너지 충전해줘야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