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행] 런던 맛집 '쉑쉑버거' (쉐이크쉑)

in #kr6 years ago

DSC09139.jpg



「 런던 쉐이크쉑」


| london, shakeshack |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어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

런던여행기중 맛집이야기인데 특별하지않은
체인점 '쉑쉑버거' shakeshack 입니다.

(사실, 스테이크 말고는 이게 최고로 맛있었던 런던 ㅋ)


02.jpg
DSC09134.jpg




아들이 정말 기대했던 레고스토어와 M&M월드에서 신나게
구경하고 초콜릿을 산다음 저녁먹고 싶다는 아들을 위해
바로 옆에 있는 쉑쉑버거로 들어갔습니다.

저는 지방에 사는 촌아줌마 ㅋㅋ 이기때문에
쉑쉑버거는 런던여행에서 처음 가보았어요!

사실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도 있었는데
일부러 런던가서 먹어보려고 안먹었습니다.ㅋ

왼쪽에 줄을 서서 주문을 한다음 PICK UP HERE 보이시죠?
저곳에서 주문한 음식을 받아옵니다.


DSC09132.jpg
DSC09136.jpg




한국메뉴판과 동일한데 영어로 되어있네요.(당연)
저는 기본 쉑버거와 감자튀김, 콜라 주문했습니다.

쉑버거 5.50파운드인데 한국에 쉑버거가 6900원이니
역시 런던물가가 비싸군요. (그래도 서울도 비쌈!)

저는 배가 별로 고프지않아서 아들만 주문하고
저는 감자튀김만 먹으려고 했답니다.
(그러나 햄버거 나눠먹었어요. ㅋㅋ)


DSC09139.jpg
DSC09137.jpg
DSC09140.jpg
DSC09138.jpg




기다리던 쉑버거와 프라이, 콜라가 나왔습니다.
햄버거는 체인점답게 한국과 비주얼이 비슷
감자튀김 바삭하니 맛있었고
아쉬운건 좀 작아보이는 콜라 사이즈정도?

쉑쉑버거 맛있습니다! 너무 맛이 강하지 않고
적당히 잘 구워진 고기패티와 야채 소스가
잘 어울러져서 저랑 아들 입맛에 잘 맞았어요.

크기가 크고 속이 꽉찬 버거가 드시고 싶으시면
런던 맛집 중 하나인 바이런을 추천합니다.


DSC09144.jpg
DSC09143.jpg



이렇게 노란조명아래 창가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도 하고 이야기도 하며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승합차 한대가 서더니 우르르~
중국 남자분들이 내리십니다.

두번째 사진에 정류장에 계신...
아저씨들 손에는 쇼핑가방이 가득했는데
전부 디올, 구찌 쇼핑백이 3개씩 ㅋㅋㅋ

중국 아저씨들 아내분들에게 사랑받으실듯요.

저도 저런 쇼핑백 받고싶은데 신랑은 스팀잇을
하지않고 보지도 않으니 받기 힘들것 같네요.ㅎ


DSC09142.jpg




금새 다 먹어버린 햄버거.
남은 감자튀김도 깨끗하게 다 먹고
쟁반 정리해서 치우고 나왔습니다.

나오면서 생각했지요. 왜 버거 하나만 주문했을까.
이렇게 맛있는데, 2개 주문할껄...

네, 아이랑 함께 가셔도 배가 안고프셔도
1인 1버거 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사이즈도 아담하고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DSC09129.jpg
DSC09149.jpg




길 건너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티브랜드
TWG도 큰 매장이 있었는데...

영국은 홍차의 나라이니 굳이 런던에서
TWG TEA를 사는 사람이 있을까 싶었습니다.

영국에만 해도 아주 다양하고 맛있는
홍차브랜드가 아주 많으니까요 ^^

다만 저 건물! 진짜 레고스토어와 레스토랑
카페, 바까지 핫한곳은 다 있던 저 건물주가
누구인지 생각하며 혼자 부러워했어요.

역시 세상어디든 갓 건물주인가봅니다.ㅎㅎ

이렇게 런던 맛집 포스팅을 건물주이야기로 끝냅니다 :D





부족한 여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_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오우 런던 부러워용

오우 앞으로 더 런던여행 뽐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런던 먹을게 없...

먹을건 있긴한데 맛이 없... ㅎㅎㅎ

저는 쉑쉑버거 동대문에서 먹어봤었는데 같은 맛이려나요? ^.^
영국하면 피쉬 앤 칩스 밖에 생각나지 않는군요.. ㅠ.ㅠ

제가 다음에 서울가서 쉑쉑버거를 먹어본 후 맛비교를 해보겠습니다. ^^ ㅎㅎ
피쉬앤칩스는 딱 아는 그맛이었어요. ㅠㅠ

같은 쉑쉑이라도 다른나라꺼하구 우리나라꺼하고 맛이 같으려나...??^^ 전 안먹어봐서... ㅎㅎ

저도 다음에 서울이나 인천에머 먹어보려구요. ㅎㅎ
그래도 체인인데 나름 비슷할것 같아요 ^^

쉑쉑
저는 여기서도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 있지도 않을뿐더러 저는 크고 양 많은걸 ...)

오랜만에 뿅 나타나셔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ㅡ , ㅠ 감동

제 생각에도 남자분들은 양이 차지 않으실듯 했어요.
저 포스팅까지 하고 다녀왔으니 참 잘했죠? 히힛

참 잘하셨습니다 짝짝^_^ 여행은 어떠셨는지요^^

런던 맛집중 하나인 버거앤랍스터의 버거보다 쉑쉑이 맛있어요 ㅋㅋ

진짜요?ㅋㅋ 버거앤 랍스터를 안 먹어봤는데 ㅋㅋ 안 먹어도 되겠군요

호불호가 있고 대체적으로 맛있다곤하는데 전 햄버거는 입에 다 들어와야 제맛이라 ㅋㅋㅋ

버거앤랍스터는 랍스터때문에 다들 가시는거니 ㅎㅎ
그래도 랍스터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어요 ㅋㅋ

어딜가나 건물주 ㅎㅎ

역시 세계어디든 건물주가 최고지요 ㅎㅎ

쉑쉑버거 나왔다고했을때
여 부산에서 서울까지 갈까.. 고민이 들정도로
먹고싶었는데...흑흑
이렇게 사진으로 대리만족을 합니다 ㅠㅠ

맛은 있지만... 부산에서 굳이 이거 하나때문에....
갈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부산에도 곧 생기겠죠? ^^

ㅋㅋㅋ 건물주 정말 부럽죠. 세상에 건물이 이렇게 많은데.. ㅋㅋ 쉑쉑버거 저도 아직 안먹어봤어요. 갈까하다가도 더 배부른거 먹으려고 미루다보니.. ㅋㅋ 친구들이 아담하다고 와퍼주니어같다고 했는데 정말로 아담해보이네요.

세상에 제일 부러운 사람이 건물주입니다. ㅋㅋㅋ
아하, 와퍼주니어.. 딱 맞는 표현이네요. 아담사이즈예용~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이오스 계정이 있지만 마나마인이 궁금해지네요 ^^

Congratulations @mimitrav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고풍스러운 건물주 우리도 될 수 있겠죠~!!^^

고풍스러운 건물의 건물주. 정말 될 수 있을까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