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경주 세계 차 문화축제에 다녀왔어요. ^^

in #kr6 years ago (edited)

06.jpg





「 경주 세계 차 문화축제 」


| 보문호반 찻자리, 경주 차문화원 |







안녕하세요 :)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2주만에 슬며시 ㅎㅎ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에 경주에서 [차 문화축제]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D


01.jpg
02.jpg




60개가 넘는 부스중에 인기있었던 43번 부스 '경주 차문화원'
마음을 훔치는 꽃차 라는 글귀대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이곳은 저희 친정엄마께서 ^^ 직접 행사에 참여하시며 진행하셨던 부스입니다.
꽃차공부도 하시고 자격증까지 있으시답니다.
제자 두분과 함께 손님들에게 예쁜 꽃차를 내어드리는 중이셔요.


03.jpg
04.jpg
05.jpg




고운 색깔과 향, 꽃에 따라 다른 여러가지 효능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향긋한 꽃 차 한잔 :)

사실 저는 이날 꽃차를 못마셨어요. ㅠㅠ
손님들이 줄서서 계시는데 차마 저까지 마시긴 그런것 같아서...
대신 저는 가끔 친정집에 가면 항상 차를 마신답니다. ㅎㅎ



07.jpg
08.jpg
09.jpg




차는 항상 다식과 함께하는데요. 이 날 다식은 저도 처음봤는데
너무 예뻐서 또 한인기 했습니다. ㅎㅎ
꿀에 살짝 담근 가래떡에 말린 꽃들을 올려둔것이예요.

저 진짜 빵순이, 떡순이 인데 친정엄마께서 준비해온 떡이
모자랄것같다고 하셔서 이것도 맛도 못보고 왔네요. ㅠㅠ 흑....


10.jpg
06.jpg



저보다 훨씬 부지런하시고 열심이신 친정엄마를 저도 배워야하는데...
도대체, 왜, 전, 귀차니즘의 결정체일까요 ㅋ

엄마께서 블로그까지 운영하시고 계신데 혹시 ^^
꽃차에 관심있으시면 https://blog.naver.com/hope4989 블로그 둘러봐주세요.

저번주말에 급하게 홍콩여행을 다녀와서
홍콩여행기를 적으려고 보니 영국 여행기 반의 반도 안적었네요. 하하 ^^;
다시 열심히 해보리라 다짐하며 포스팅을 끝내보아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ing.

_ @mimitravel


스팀잇라이트.jpg

Sort:  

저 떡 한입 먹으면 계속 먹고 싶어질라..♡

사실 제가 그래서 안먹고온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나 먹고 남은거 다 제가 먹을까봐서요. ㅎㅎ

너무 이쁘게 생기기도 해서 건드리기 미안할 정도입니다 ㅎㅎㅎㅎ

너무 이쁘네요 저갈 어찌 먹을지 ㅎ
오랫만이에요 미미님^^

다른분들도 너무 예쁘다면서 입으로 직행하셨다는 ㅎㅎ
너무 오랜만에 들렀지요 ^^ 헤헤~

사진에 담겨진 모습에서
한두번 솜씨가 아니라는걸 느끼게 되네요

직접 가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체험기 잘 보고 가요

이런 행사 몇번 해보셔서 그런지 ^^ 남다르시더라구요.
저도 덕분에 경주나들이도 하고 즐거웠답니다.

와우 어머님이 블로그를!!
신세대신가 봅니다 +_+ ㅋ

오랜만에 오셨군용 ㅎㅎ http://kr.tripsteem.com 트립스팀이라는 dapp이 생겼어요 ^^
미미님 여행기 올리실 때 이용하시면 좋을거에요! 테이스팀처럼 기본 보상이 있거든요 !

진짜 오랜만에 왔지요. ^-^ㅋ
엄마께서 한때 저보다 블로그에 더 열정적이시기도 했답니다.

트립스팀! 내일부터 저도 다시 여행기 올려야겠어요. ^^ㅎㅎ

친정 어머님이 대단한 분이시네요.^^
행사을 주관하시고요.

앗, 행사를 주관하신건 아니고 이번 행사에 참여하셨답니다. ^^
저 부스만 담당하셨어요. 그래도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와우.. 가래떡에 꽃 올린거 진짜 이쁘고 먹음직스러워요! ㅋㅋ
by효밥

저도 저런 비주얼을 처음봤는데 홀딱~ 반했어요. ^^ㅋㅋ

그러게요 오랜만에 포스팅하신듯^^
따뜻한 차한잔하고 싶네요^^

네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한것 같아요. ^^;
날씨가 이제 서늘해져서 따뜻한 차한잔 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우아 넘넘 예쁘네요.
찻잔도 정말 고급지고 다식 또한 정성 한가득입니다. 어머니가 정말 섬세하고 고우신분 같아요☺

나비가 앉은듯한 찻잔 참 예쁘더라구요. ^^
저희 어머니는 저랑 다르셔서(?) 정말 고우시고 섬세하시답니다. ㅎㅎ

자.. 안오시니 여기 다시 댓글을

추석 잘보내고 오셔요^__^

늦게 왔더니 댓글다시고 가셨군요. ^^
도선생님도 추석 명절 가족과 함께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오셨군요 ㅎㅎ 제가 너무 빨랐나봅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를요^__^

어머님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하나 하나 너무 예쁘고 훌륭하십니다.^_^

저보다 훨씬 열정적이시고 ^^ 훌륭하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