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가입했어요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하게된 @minaje 입니다 ^^
딸 한명 엄마이자 두마리 고양이 집사에요~
요즘엔 가상화폐에 관심도 많아져서 공부중입니다!
아마 앞으로 육아정보나
일상생활에 대한 글을 많이 올리게 될꺼 같아요
활발하게 활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가입했는데 환영합니다. ㅎㅎ 그림 실력이 뛰어나시네요.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실력은 아니구 동생이 웹디자이너라 그려준거에요 앞으로 자주뵈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엊그제 시작했어요^^ㅎㅎ
스티미언이 되신걸 축하드려요....^^
좋은글들도 좋은정보도 많은거 같아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템잇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보팅이 적더라도 글쓰는 재미로 계속 하시기를~
(제 얘기네요 ㅋㅋ)

넵!!^^ 하루를 글쓰는걸로 마무리해야겠네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제 블로그에 댓글 남겨주셔서 놀러왔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넵^^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네 ^^ 자주뵐께요~

안녕하세요 짱짱맨태그를 홍보하고 지원하는 @maikuraki 입니다. 짱짱맨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하고 있어요.
시간나시면 구경 와주세요
DQmNpkf6eitQEZNjEL87pkHDq2xp2nEgeKE94KN4CdnpU1Z.gif

넵 ^^ 구경갈께요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됐어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아까전에 글남기신 @mijinje
제 동생이에요 자매들이 같이 시작하게됐네요

아하! 처음에 비슷해서 헷갈렸었는데 ㅋㅋㅋㅋ자매셨군요 스팀에서 두분다 자주뵐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
앞으로 딸 출산예정이라 ㅎㅎ더더욱 자주 들르게 될거 같네요~
팔로 했습니다 ^^ 자주 뵈어요~ ㅎㅎ

아 딸이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설이롤링sullijun.gif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 꾸욱 눌렀어요

저도 집사인데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앗 여기서 집사를 만나다니 너무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저도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여.^^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넵 자주찾아갈께요

환영합니다. ^^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세요. 저도 고양이 키우고 있어요. ^^

앗 집사님 !! 반갑습니다^^

Loading...

가입 축하해요.
길냥이와 살아가고 있는 이야기 글을 쓰고 있어요.
자주 만나요 ^^

반가워요^^ 팔로우 꾸욱 눌렀어요 길냥이 이야기 너무 좋아요 자주 놀러갈께요~

환영합니당^^ 왕성활동 기대합니당~ 지치지 마시고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지치지 않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