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그리즐리다~

in #kr6 years ago

제가 얼마전 @xxnoaxx 님의 이벤트에 당천되서 이쁜 픽셀아트를 선물받았어요!!!

그리즐리2.gif

안녕하는 그리즐리에요~~~!!!

@xxnoaxx님이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제가좋아하는 색바탕에 그려주셨어요~~

이벤트 대만족이에요~ ^^ 정말 금손이신 @xxnoaxx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요~

이 픽셀아트는 이제 제 프로필사진이 될껍니다~헤헤

그리즐리 안녕!!

ps.밑에는 조그마한 그리즐리ㅎㅎ
그리즐리1.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귀여워요.^^ 선물받으셔서 좋으시겠어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너무너무 좋은 선물받았어요~ @mirario101 님도 좋은하루되셨으면 해요~~

노아님ㅋㅋㅋ그림도 말투도 너무 귀엽죠.

앜ㅋㅋㅋㅋㅋㅋㅋ노아님말투ㅋㅋㅋ
알겠어오~ 이러는말투ㅋㅋㅋㅋㅋㅋ
적응하는거 어렵지만 매력적이죠ㅎㅎㅎ

소통해요!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