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소소한 이벤트 개최!!

in #kr6 years ago



20180629_130246.jpg


안녕? 다들 불금 잘 지내고 있어??
나는 오늘도 어머니랑 같이 일을 다녀왔어ㅎㅎ
위의 사진은 오늘 일하면서 시켜먹은 점심사진이야ㅋㅋ

요새 스팀잇에 대해 고민이 많아ㅋㅋ

어떻게 해야 효율적이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할 지 고민을 하고 있어...

내 팔로워 분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싶은데 내가 하루 종일 핸드폰을 붙잡고 있지 못하고 특정 시간에만 스팀잇을 할 수 있다보니 내가 볼 수 있는 글이 굉장히 제한적이더라고ㅎㅎㅎ

어떻게 할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 나 혼자서 고민하는 것보다는 스티미언분들에게 조언을 조금 구해보고자 해.

그래서 이벤트를 준비했어.

내가 어떻게 해야 스티미언분들과 효율적으로 소통하고, 스팀잇이 발전 되는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을까??

자신의 의견을 댓글로 적어줘. 맘 편하게 뭐든ㅎㅎㅎ

댓글 중에 한분을 추첨해서 이번 금요일(6/29)부터 다음 금요일(7/6)까지 들어오는 스달을 보내줄게.

스달은 좀 적어... 0.5가 안될 수도 있어. 그래도 감사함의 표시고 추천해준 방법으로 소통에 효과적이면 또 한 번 더 사례를 할게.

많은 의견 부탁해!!!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네ㅎㅎ 감사합니다!!

좋은글. 재미있는 글을 많이 포스팅한다
이벤트를. 많이한다
팔로워들이 쓴 글을 찾아가. 관심의. 댓글과 보팅을 해준다

뭐. 이정도가 생각이 나네요 ^^

말씀해 주신게 스팀잇의 기본기라고 생각 합니다ㅎㅎ 좀 더 기본기를 갈고 닦아야 되겠네요ㅎㅎ

맛있게 드세요^^

이미 먹은 사진이지만...ㅎㅎ 감사합니다ㅋㅋ

꾸준함으로 여러님들의 글에 댓글도 달고 소통하면 될듯요 ㅋㅋ

저도 꾸준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많이 달아주기~

그것만으로 한계가 있더라구요ㅠㅠㅠ

저같은 경우에는 보팅 파워가 없어서 댓글로 승부하고 있어요 ㅎㅎ 아 글구 스티미언 여러분과 단톡방에서도 자주 얘기하구요!

저도 단톡방은 있어요ㅎㅎ 단톡방 분들고 더 자주 얘기해야겠네요ㅋㅋㅋ

무엇보다도 많이 꾸준히 소통하는게 제일 중요한것같앙 ㅎㅎ
이벤트 응원하고 팔로우하고갈게!:-D

역시 꾸준함이 답인가??? ㅋㅋ 좋은 응원고마워ㅋㅋ 나도 팔로우 할게!!

피드를 보는 방법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전 정작 피드 볼 시간도 없네요.ㅇㅅㅇ;;
화이팅 입니다.^_^

네ㅋㅋ시간 날때마다 피드를 보려구합니다ㅋㅋ

Congratulations @minj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