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소한 이벤트 개최 결과 발표!!

in #kr6 years ago



1530347305660.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저는 저번주 금요일(6/29)에 제가 좀더 소통을 잘하기 위한 방법을 적어주신중 한 분을 추첨하여 제가 일주일동안 모은 스달을 보내드린다는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셨고 대부분이 양질의 글을 쓰고 다릌 스티미언의 글에 계속 댓글을 달아주는 소통 방법을 추천해주셨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감사한 모든 분들 중에서도 당첨자를 발표해야겠지요ㅎㅎㅎ

당첨자는 바로!!!

@matildah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matildah님을 뽑은 이유는 가장 많은 방법을 알려주셨고 또한 알려주신 방법이 기본기에 해당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제가 이 minjek라는 계정을 시작한지 얼마 안됬기 때문에,

아직은 좀 더 기본기를 갈고 닦아야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알려주신 방법대로 기본기를 잘 닦는 minkek가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소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minjek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감사드립니다!!

이번엔 제가없어서 아쉽아쉽 ㅋㅋㅋ 메인사진 귀염귀염하네용

네ㅋㅋ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중에 하나에요ㅋㅋ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드립니다!!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분 축하드려요^^ 이런 소소한 이벤트 너무 좋네요 ㅎ

네ㅋㅋ 앞으로도 계속 하려고 합니다ㅋㅋㅋ

좋은 이벤트를 하셨네요~ㅎㅎ 담번엔 도전 ㅎㅎㅎ
당첨되신 님도 추카추카해요~~^^

네ㅋㅋ 다음번에 꼭 도전해주세요!!!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이런일이 있을수도 있네요 ^^
한여름. 시원한 소나기같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

선물 금액이 적은데 이렇게 좋은 말로 표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첨 되신분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를 못해서 아쉽네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