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를 알면 보이는 새로운 미적 기준 (3)

in #kr6 years ago

저는 어른인데. 발레 배우기 시작한 초보예요.발레 용어에 설명 도움되서좋아용^^

Sort:  

어머낫!!!! 스팀잇에서 같은 취미발레인을 만나다니 너무 반갑습니다!!! >ㅇ< 사실 제 글은 발레를 취미로 하지 않고 또 발레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분들도 조금이나마 덜 어렵고 덜 지루하게 읽으실 수 있게 쓰고 싶어서 전문적인 용어 설명은 정말 꼭 해야하는 부분들에 대해서만 최소로 하고 대강 넘어가고 있거든요..그래서 실제로 발레 용어를 찾아보실 목적으로 보시는 분들께는 적합하지 않은 컨텐츠일 것 같아서 급 죄송해지네요...ㅠㅠ 혹시라도 발레 하시다가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제 글 아무 곳에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알려드릴게요! 제가 모르는 건 같이 찾아보구요! ㅎㅎㅎ 암튼 이 곳에서 저처럼 취미로 발레를 하시는 분을 만나게 되어서 너무 행복해요! 민트님께서도 발레 클래스 일기 같은거 적어주시면 제가 가서 소심하게 구경하고 댓글달겠습니다...우리 같이 발레 수다 떨어용! ㅎㅎㅎㅎ 자주 뵈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