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reat post! Consider to participate to one of the following contests!
Below is a list of some contests/giveaways on Steemit that you should definitely participate in.
The list isn't in any particular order and it isn't exhaustive.

1. Meme Challenge by
@fibra59 / https://steewit.com/@fibra59


A entertaining and popular contest to tickle your funny bones, it is sponsored by several Steemians and it'll certainly put you under the meme spotlight.
Tag - memechallenge

2. Open Mic Week by
luzcypher / https://steewit.com/@luzcypher
/
pfunk / https://steewit.com/pfunk


This contest will allow you to get your musical juices flowing. Make a musical video and submit it now.
Tag - openmic

3. Wild and Strange Contest/Steem-Pocalypse by
papa-pepper / https://steewit.com/@papa-pepper


Two very interesting contests running into their 5th and 3rd seasons respectively, you don't want to miss grabbing a spot on the next edition.
Tag - wildnstrange / steem-pocalypse

4. STEEM Cup Series/Steemit Scramble by
ats-david / https://steewit.com/@ats-david


If you are a sport enthusiast or otherwise, don't miss out on participating in these sporting event related contests.
Check out the latest contest here.

5. Art Challenge by
aksinya / https://steewit.com/@aksinya


You don't need to be an artist to join. Just interpret an artwork that is posted in your own words.
Tag - artchallenge

대박!!!! 이거 우리집 이야기예요!!!! 빼박!! 우리집 이야기라구요.... ㄷㄷㄷㄷㄷ

아닙니다 잘 생각해보시면 다른 점이 훨씬 많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두개 사야죠. 맞는데?;

음 의견이 분분할 수 있습니다...

세개사는사람도 있는데..착한남편이네요

오치님 레고도 하시나봐요? ㅋㅋ 피규어 좋아하시는것 보니.. 딱이네요!!

레고는 안해요^^

레고 대신에 다른 '블록'을 수집하시죠 ,,

캬~기가 차는 명언이군요..

사람이 착해서 결혼했나봅니다

No English?
What cartoon is this?

중간에 kr이 껴있어서 잘못된 링크로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수정했어요^^

레고는 4개정도가 기본 아닌가요 ㅋ 착한 남편이네요.

4개는 좀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닌...가...

아버지는 항상 빅피쳐를 그리고 있으시다는겁니다 옛햄!! ㅋㅋ

아버지의 이름으로!! ㅋㅋㅋ 만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왠지 찔리는 이야기.ㅎ
재밋게 보고 가요.ㅎ

아닙니다 찔리는건 착각이실겁니다

그래서... 4개는 사야.. 오를거니까...;;;;; 재테크니까...ㅋㅋㅋㅋ 왠지 익숙한 모습을 보는듯한 그런 이야기....좋습니다.ㅎㅎ+_+bubi.png

ㅋㅋㅋㅋㅋ 오를겁니다!! 으쌰!! 가즈아아아아!!

절대 안커요
절대로 ㅠ_ㅠ

약간 한? 이 서러 있는 느낌을 받는건 착각인가요?

ㅋㅋㅋㅋㅋ그림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저도 한때 레고를 모았었는데 지금은 ㅠㅠ

괜찮습니다 세월은 그런것! 저도 카드게임 열심히 하다가 안 한지 좀 지났어요 ㅜㅜ

레고ㅋㅋㅋ 어렸을 때 진짜 좋아했었습니다. 지금도 하라면 할 듯....

레고 좋지요 ㅋㅋ 만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mmcartoon-kr, this post is the ni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User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1 and 1.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User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697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8499.53.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그러니까 두개 사야지 ...

보통 3개 사던데

  1. 장식장 (조립완료)
  2. 포장 뜯기 않고 창고에 영구 보장
  3. 가지고 노는 것 (조립~해체) 용

그렇다고 제가 그렇다는 것은 ...

2개...가 틀리긴 했나봅니다 다음 부터는 더 조사하구 만화를 그려야겠어요

😄😄👌👌👌

허락 받는것 보다 용서 받는 것이 쉽다...
네 그렇습니다 ;D

맞습니다 세상은 고민 보다는 실행이 우선이지요

무조건 두개 사야죵~ㅎㅎㅎ

무조건? 수준이였던겁니까 ㅜㅜ ㅋㅋㅋ

ㅎ 공감하고 현웃하고갑니다 앞으로도 자주 글올려주세요!

존버앤 캘리는 매주 1회 찾아갑니다!! 더 인기 좋음 더 늘리고 싶어요 ㅎㅎ

제 남친도 롤 중독자라...하아...

적당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전 제가 그래여 ㅠㅠㅋㅋㅋㅋㅋ

아이디도 어째 pig..가 들어 있으신 느낌이?

저런저런 두개라니 약하시군요...
자고로 덕후라면 소장용, 배포용, 실제사용 이렇게 세개는 사야...ㄷㄷ

배포는 어디에 하는걸까요???

^^ ㅎㅎㅎ
재미있습니다~

아직도 레고라니...ㅋㅋ.만화 좀 보려고 팔로해요^^

당연히 두개를 사셔야죠!!

예전에 다운이 겨운이 만화가 있었어요.그 이후 오랜만에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네요

레고 덕후는 아니지만, 건담 덕후로서 남편분을 위해 보팅 하고 갑니다~

스타워즈를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좀비고 시리즈에 한때 꽂혔습니다! ㅋㅋㅋ

아.. 레고 사고 싶어졌어요
저도 저거 사고 싶었는데.. 주머니 사정이 ㅠㅠ

ㅋㅋㅋ 전 아.., 아닙니다~
렌즈???

ㅋㅋㅋㅋㅋ 푸하하하

아빠들은 똑같나 봅니다 ㅋㅋ

슬쩍 넣다 딱걸린 저표정 ㅋㅋㅋㅋㅋ
잼나게 봤습니다~ 팔로우 꾹! 하고 갑니다 ^^

재미있네요. 레고를 보면 지나치기 힘들죠 ㅎㅎ

ㅎㅎㅎ 저도 2개 사고 싶네요.

레고...가치있는 투자상픔이죠. 특히 한정판은 ㅋㅌ

앞으로 자주 놀러 올게요~~

우리 딸도 레고 무쟈게 좋아하는데.... 노벨상 받으려나????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늘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ㅋ재밌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짱짱맨 이벤트 참여하고 왔는데 잼있네요 ㅎㅎ
자주 들리겠습니다~^^

저도 마트 따라가는 목적이 사는건 꿈도 안꾸고 그냥 아들과 함께 레고 구경이라도 하려는 ...

ㅎㅎㅎㅎㅎ..... 넘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철이안드나봐요ㅋㅋ

우와 웹툰연재하는 스팀잇이라니! 이제서야 발견해서 처음브터 봐야할 것같네요 ㅎㅎ 보팅하구 팔로하구가요 소통해오!♡

ㅋㅋㅋ 팔로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