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색연필과학만화 : 누구든 작은 천재를 건드리면

in #kr6 years ago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23.jpg
24.jpg
25.jpg

보너스

버클리대학에서 비슷한 포즈를 취해보는 김박사님


만화 연재를 슬슬 늘리려고 노력중입니다
어쩌다 보니 물리학 박사님 원고가 제일 빨리 왔습니다
(본업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색연필로 이런만화를 그리다니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교수님들 중에도 하시는 말씀이 "학부생 또라이가 하나씩 있다"며, 연구실에서 잘 안풀리던거 숙제로 내주셨던 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분이 또 이런 말씀도 하셨었는데, "내가 그 학부생 또라이였어." ......... 그 수업이 얼마나 어려웠을는지 상상이 가시나요ㅋㅋ 시험도 내셔놓고는 "그거 니네가 풀라고 낸 문제는 아니었어~"ㅋㅋㅋ

그런 또라이라면 꼭 한 번 되어보고 싶었으나 현실은...ㅇ ㅜ ㄹ

현실은...ㅠ

그래도 모두가 특별하지 않으니 천재가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이런 정신승리라도...ㅠㅠ)

헐...뭐죠 이 개꿀잼만화는..!

그림이 아기자기해서 더 잼있는더 같아요 ^^
본업을 포기하시고 이쪽길을 추천합니다 ㅎㅎㅎ

어 이거 어디서 본거 같네요. ㅎㅎ
스팀잇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마구마구 사랑하고 싶어요 ~~~~~

와 ~ 재미있네요. ^^

오우 오치님이 추천할 만 하네요. 새로운 세계에 들어온 기분이네요. 팔로우 합니다.

@mmcartoon-kr 에서는 존버앤캘리도 같이 연재되고 있어요^^

ㅎㅎㅎ 저도 오치님 추천으로 보러왔는데 정말 술술술 읽히는게 재밌네요~ 만약 숙제라고 했으면 못풀었을까요? ㅋㅋ

오오오 스팀잇 입성을 축하드림다

저도 도전해보고 싶군요. 멋지네요

제겐 너무 어려운 이야기이지만 색연필 그림이 친근해서 다 읽었어요. 색연필 그림이라면 천재 이야기라도, 수학이야기라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앜ㅋㅋㅋㅋ 너무재밌어요!!!
팔로 하고 계속 볼거에요!!🤠👍🏻👍🏻👍🏻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서 지식을 얻고 갑니다~ㅎㅎ

박사님 그림 그리시느라 시간 많이 드셨겠습니다
내용도 너무 흥미롭고 재밌네요 잘보았습니다 ~

오치님 추천으로 왔는데.. 색다른 만화네요 ㅋㅋ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지식과 재미 일타쌍피!

어려운것 같으면서도 재미있으니 끝까지 다보게되네요 ㅎㅎㅎㅎ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수학자들의 멋진 얘기가 로또복권 당첨된 얘기 처럼 들립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 완전 재밌어요. 빠져든다... 중간 중간 너무 익숙한 개그들이 나와서 더 재미있었윰

잘보구 갑니다. 흥미로워서 리스팀도 하고 갑니다!

그림도 내용도 훌륭하세요!

재미있어요!

재밌어요~^^ 그림도 친숙한 느낌이구요!!

후속편 기다리겠습니다😆😆

재밌어요!!! 팔로우하겠습니다 😄

오우! 짱짱 ^^

이런 과학/수학 야사?를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흥미진진 재밌네요^^

색연필과학만화 훌륭합니다 너무 재밌어요 이것은 숙제로다 주문을 외면 미제도 다 술술 풀리네요 멋진 스티밋카툰 감사합니다 샘 축하드립니다

재밌게 잘 보았어요.색연필로 만화를 그려서 그런지
정감이 가게 글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작 기대해 보겠습니다.^^

글자가 큼직해서 더 쭉 쭉 읽히네요^^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재 부탁드립니다~

재미있네요 ㅎㅎ 센스까지 겸비하신 과학자분이네요 ㅎㅎ

오치님 추천 받고 왓씁니다 재밌네요 ㅎ 자주와야겠습니다 ㅋ

잼나게 잘봤어요^^
우리 딸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요즘 카툰에 빠져서 손수 그리는 중..ㅎㅎ

오치님 소개로 첫 방문드립니다.
재치있는 멘트와 그림으로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
팔로우와 보팅 남깁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내용 감사합니다. ^^

색연필 만화라서 그런지 어려운 내용도 어렵지 않게 느껴지네요~ㅎㅎ

우와~!!! 잼있어요. 잘 보구 갑니다~ :)

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

색연필과학만화 재밌게 봤어요^^;

오~ 이런 이야기가 있었군요. ^^
재미있게 잘 보고 가요~
팔로우&보팅도 하고갑니다~^^/

이해하기 어려울 과학이야기를 그것도 색연필로 직접 그려서 설명하시다니..
재미있게 잘 보았으며 앞으로 기대됩니다.

팔로우와 보팅남기고 갑니다..

이런 센스라니...!!

오~~~ 재미있네요~~~
본업이 과학자인분이 무슨 그림까지 잘그리시나요~~~
자주자주 보러 오겠슴당~!!

넘넘 재밌고 유익하네요 . 멋져요

오치님 추천으로 보러왔어요!! 멋있네요.

오오.... 재밌네요 ㅎㅎㅎ 버클리 가면 mm님 뵐 수 있는건가요??

우와 웹툰에 빠지게된 계기도 참 궁금하네요 ㅎㅎ

만화도 신선하고 아이들이 봐도 좋을 것같구요

바쁘실텐데 대단하세요

만화 잼있네요 색연필로 그리시는것도 대단하세요 담에 또기대하겠습니다

색연필 먼가 신선한데요~~ 초등학교때 반아이들끼리 만들었던 만화가 생각나네요!!

대박!! 짱 재미있는데요 ++/
앞으로도 잘 부탁 합니다아.. +
+/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