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발표] 신청하신 두 분께 배너를 만들어 드립니다~!#8

in #kr6 years ago


@yunasdi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momoggo) 입니다!
발표가 많이 늦었지요~! 흑흑 바로 발표하겠습니다!
당첨자는 두그두그두ㅡ굳그~~~~~~~~~~~~~~~~~
@feelsogood님입니다 축하드려요~! 원하시는 스타일 말씀해주세요!

FFF.jpg

● 지금까지 만든 배너, 대문

@gbgg

@myfan

@capzzang

@gilma

@momoggo

@hongyeol

@y4nga

@kaine

@sexy46

@jeank

@joenghwa

@spotpoint

@asinayo

@ogh0915

@dnr1016

@heejae
image.png
@jhy2246
@feyee95

@kr-qna 서포터즈 댓글 배너

@coffeex

@astraler

@mooyeobpark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또르르... 확률게임은 제가 안되나 봅니다....ㅎㅎ

ㅎㅎ 자주 찾아오셔서 만들어 드릴까하는데 이번주는 힘들듯 합니다 ㅠ 바빠서요

아니에요!! 계속 이벤트 생길 때마다 참여해봐야죠!!!!!!하하 이런 이벤트 열어주시는것만 해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담!

다음에 꼭 참여해주셔요 ㅎㅎ ~ 좋은 하루 되셔요

드디어 저에게도 당첨의 행운이 ^^
전 하늘색 배경으로, 포스팅하는 내용들인 일상(남매가 뛰어노는 모습을 바라보는 부부), 먹스팀, 블록체인이 같이 표현되면 좋겠는데, 모모꼬님 느낌가는대로 해주시면 만족할거 같아요 ㅎ

ㅎㅎ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만들어 드릴게요!

바쁘실텐데 천천히 해주셔도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 축하~^_^ 어떤 디자인이 나올지 기대됩니다.ㅎㅎ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어떤 스타일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당첨되신분 축하드립니다~~~~ 부러워요!

ㅎㅎ 담에 꼭 참여해주셔요!!

이런 이벤트 참가를 못했군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다음번에는 꼭 도전해 보겠습니다.

ㅎㅎ 나중에 여유되면 뽀너스로 ~?! 이번주는 바빠서 힘들듯 합니다 ㅠ

이벤트 응원합니다!!

우와 르바님 완전 오랜만이에요 ㅎㅎ 요즘 바빠서 글만 적고 댓글 적어주시는분에게만 답해드려서 못찾아갔네요 ㅠㅠ

아 뭐야뭐야 이번에는 신청타이밍을 놓쳤네요 ㅠㅠ 쳇... ㅋㅋㅋㅋ

ㅠㅠ 아쉽지만 다음에!! 슉슉

와 이런프로그램도 있구나 신기해요~

이벤트 응원하면서~♡
4월첫주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세욤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