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감] 신청하신 두 분께 배너를 만들어 드립니다~!#6

in #kr6 years ago (edited)

DQmQimwdz1J9z8wR188Ei9DKA7eozAnTM58GKmsTaih2aHt.gif
@yunasdi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momoggo) 입니다!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ㅎ벌써 월요일이 코 앞이라니...
신청 방법은 저번과 다르지 않습니다 제 배너가 마음에 드신다면
해당 포스팅 제일 밑 신청방법을 읽어보시고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지금까지 만든 배너, 대문

@gbgg

@myfan

@capzzang

@gilma

@momoggo

@hongyeol

@y4nga

@kaine

@sexy46

@jeank

@joenghwa

@spotpoint

@asinayo
@asinayo.jpg
@ogh0915
@ogh0915 배너.jpg
@dnr1016
@dnr1016 배너.jpg
@heejae
@heejae 배너.jpg
@jhy2246
배너틀.jpg
@feyee95
@feyee95 배너.jpg
@Qna 서포터즈 댓글 배너
서포터즈(최종).gif

● 이벤트 신청방법

1.팔로우 꾸욱!
2.보팅 콕!콕!
3.댓글 슥슥~ ( 이벤트 참여한다는 의사를 확실히 표현해주세요 )


위 조건을 충족하신 분들중 두 분을 선정해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번주는 다소 제작이 늦을수도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저두 대문이 생기면 넘넘 좋을거 같아서 줄!서요^^
서포터즈 배너도 모모꼬님이셨구나
참여해봅니당~~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서포터즈의 일원으로써 한번 만들어봤어요! ㅎㅎ

항상 다른분들 대문보며 부러웠지만, 영 실력이 없는지라 아직 기본입니다.
기회가 허락된다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조금만 노하우가 생긴다면 금방 만든답니다!
이벤트 참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이벤트 신청합니다.
되면 좋겠어요 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오오오오~~~
저는 이거 코인받고 파시는건줄....
신청하라고 하시니 저도 신청해봅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맘같으면 그러고 싶지만 아직 그럴 처지는 아닌 것 같아요 ㅋㅋㅋ
앞으로도 그렇게 하지 않을거구요! 참여 감사합니다!!

기다리던 배너 이벤트네요!!신청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금손 재능기부~~~!! 이런건 무조건 참여해야죠ㅋㅋ 검은 배너로만 활동했는데, 쪼~금은 기대해봐도 좋겠네요ㅎㅎ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엄흐나 ㅋㅋ 생각보다 대문은 있어도 배너가 없으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duckcun님도 즐거운 휴일 보내시길 바랄게요!!

항상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간만의 도전이네요.
당장에 신청합니다. ㅎㅎ

흐흐 이번에 당첨 가즈아~!!!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인사가 늦었네요.. 인사드리면서 신청해 봅니다! 주말 잘 마무리하세용!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moont0님도 좋은 주말 보내셔요!

대문 이벤트 신청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ㅎ

대문이벤트 신청합니다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ㅎ

조용히 응원드리고 깁니다 멋진 대문이 나오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니 힘이 으샤으샤

보기만해도 이뻐요~^^

금손이 부럽습니다 ㅋ

ㅎㅎ 괜찮게 만들어졌나요?

귀여우면서 색감이 이뻐요 ㅎㅎ
자주 뵙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모모꼬님! 이번에야말로 진짜 신청합니다!!
되게 해주세요 되게 해주세요....!!!

파이팅입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드디어!! 참여합니다!! 모모꼬님의 탐나는 배너를 꼭 겟하고 말겠습니다!!ㅎㅎ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에도 참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야 장착했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오 정말요? 다행이네요 ㅎㅎ

이번에도 배너 이벤트 하시는군요. 이미 선택받은 저는 응원만 하고 갑니다! 화이팅!

ㅎㅎ 감사합니다 아시나요님!

모모꼬님께 댓글 달러왔는데 좋은 이벤트를 하시고계시네요! 살짝쿵 이벤트한번 신청해봅니다!^^ 예쁜대문 하나 얻고싶어요 이벤트신청꾹! 팔로보팅했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와우 금손이시네요.
재능 으로 이런 이벤트 도 하시고 멋지십니다. ^^

전 금손은 아니에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대문 이벤트 신청해 봅니다 ^^ 저녁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다녀갑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yeosangwon님도 저녁 맛있게 드셔용 ^^

우와 멋진이벤트네요.컴터를 못하는 저에게는 감탄밖에~ ㅠ 이벤트 응원하구가요^^보팅꾸욱

ㅎㅎ이벤트 응원 감사합니다~!

응원하고 갑니다!!! ^^
자신의 재능으로 다른이에게 뭔가를 해줄수 있다는건 정말 멋진일이예요~!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부족한 실력에도 도울 수 있다니 기분좋네요

좋은 이벤트 하십니다^^. 그림이 아기자기 하고 예쁩니다^^
그런데 맨 마지막 그림은 뭔지 이해가 안갑니다^^
로봇 팔 같기도 하고???

아아 대문 말씀이시죠?ㅎㅎ 카메라랍니다!

아, 그 말씀 들으니 카메라 네요 ㅎㅎㅎ

네넵 ㅎㅎ 저도 처음에 뭔가 했습니다 흐흐

컹 너무 이쁘다 ㅠㅠ

흐흐 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