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감] 신청하신 두 분께 배너를 만들어 드립니다~!#8

in #kr6 years ago (edited)


@yunasdi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momoggo) 입니다!
바빠서 오랜만에 이벤트를 하네요~ㅎ
오늘은 한분만 만들어볼게요~! 아래 배너, 대문을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뚜둔!

  • 참여방법

팔로우는 센스!
절 응원해주는 보팅 콕콕~!
이벤트 참가 댓글 슉슉 (참여의사를 확실하게 말해주셔요)


● 지금까지 만든 배너, 대문

@gbgg

@myfan

@capzzang

@gilma

@momoggo

@hongyeol

@y4nga

@kaine

@sexy46

@jeank

@joenghwa

@spotpoint

@asinayo

@ogh0915

@dnr1016

@heejae
image.png
@jhy2246
@feyee95

@kr-qna 서포터즈 댓글 배너

@coffeex

@astraler

@mooyeobpark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참여입니다!!! 배너 평소에 꼭 만들고싶었는데 너무 멋지네요.. 선택받으면 참좋을거같습니다
이제 저만의 배너가 생겼으면 ....

ㅎㅎ 꼭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저 신청할게요~!!!>_<

참여 감사합니다 !!! > <

재도전해봅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작업하신 고퀄 배너들이 이렇게나 많이~!! 응원합니다~~!!>ㅁ<

울곰님~~~ 감사합니다 !!! ㅎㅎ 울곰님 덕분에 힘이나네요 으샤으샤 기분 좋은 주말되시길 바랄게요!

저도 신청해보고 싶은데요
오늘부터 정식으로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 이벤트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나름 이벤트인데 대문이 없으니 허전해서요;;
어떻게 당첨되는건지 모르겠지만 된다면 대문 제작 부탁드립니다.

랜덤으로 한분을 추첨해서 만들어 드린답니다 ㅎㅎ 매주 진행중이에요~!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

참여 가즈아!

가즈아가즈아~!!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또 참여해봅니다!!!!!! 될때까지~~

ㅎㅎ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ㅎ

배너장인 모모꼬님이십니다 ㅎㅎ 열심히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기분 좋은 불금 되시길 바랄게요~!!

Congratulations @momogg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모모꼬님 포트폴리오가 나날이 풍성해 지는군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

오호 그러고보니 이것도 하나의 포트폴리오네요~ 뭔가 포트폴리오라기엔 열심히 했지만 제가 부족함이 많아서 민망한 작품들이네요.. ㅎㅎ

어허~~~ 모모꼬님은 다 좋은데....겸손이 넘 지나치십니다!!!

ㅎㅎ 아니에유 ~ 앞으로 더 노력해야겠죠

스팀기반 DLive 방송하고있습니다
DLive 관련 배너이벤트 신청 가능한가요~!?


사진 틀에 맛지도 안는 것을 쓰고있어요 ㅋㅋ ㅠ.ㅠ

ㅠㅠ 방송중이신데 상당히 신경쓰이겠군요... 저도 스미골님 방송 들어가본적 있답니다! 공정성 때문에 바로 해드리기는 힘들어요! 혹시 여유가 되거든 만들어 드릴게요 ~ ^^

네 말씀만으로도 고맙습니다 꾸벅~!

좋은 이벤트 열어주심에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와서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 전 다 기억하고 있답니다!!

우와 ㅎㅎㅎ저도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

ㅎㅎ 우아아앙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모모꼬님 이벤트 응원 합니다^^

쿠킹우먼님 ㅎㅎ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분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벤트도 좋지만 매번 다른 디자인으로 개성있게 표현하시고 멋져요ㅠ ㅜ우와
늘 응원해요

인쿠니이임~ 엄청난 칭찬을 해주시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찾아와서 응원 해주셔서 감사해요!!

모모꼬님 금손금손 +_+ 저도 반드시 도전하고 말겠습니다!!!

흐흐 리안님은 뭐.... 아시죠?ㅋㅋㅋㅋ

몰라용 전 아무것도ㅋㅋㅋ

ㅋㅋㅋㅋ 흐흐 그렇슴다 +_+

모모꼬님이벤트 응원합니다^.~

ㅎㅎ 홍삼님 오랜만이에요 잘지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