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오란 가을

in #kr6 years ago

IMG_0081.jpg

노오란 가을을
밀양에서 만났었다.

날씨보고 달렸건만
밀양 초입에 접어드니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하였고
미련에 많이도 기다림의 시간을....

이렇게 노오란 가을을 내년까지 안녕을 고하며 보내주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onarija62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onarija62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노~~란게 이쁘네요
바닥은 샛노랗군요

마지막 가을을 즐기고 보내주었습니다.
제가 붙잡아도 떠났겠지만. .ㅋ

정말 정말 아름답네요... !!! 가을은 참 아름다운 계절 ㅋㅋㅋ
보클롤 응원합니다.

가을은 잠시 머물다 떠나기에 미련이 더하네요.
보클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랑이네요^^
수북하게 쌓인 은행잎이 대박입니다 :)

이젠 내년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진짜 아름답네요. 여기 어딘가요? 보클 & 팔로우로 응원합니다!

밀양 금시당입니다.
보클&팔로우 감사합니다

정말 그림 같습니다.^^

그림 같단건 좋다는 거죠?ㅎㅎ
감사합니다.

보면 볼수록 진짜 사진 작가는 다르구나 느낍니다..ㅎㅎ

다를건 없답니다. 누구나 작가님이에요

겨울 사진 기대해 봅니다.

에구~~기대하시면 실망도 큰법인데...ㅠㅠ
노력해볼게요.

아름답네요!

가을이라 아름다워요~~
이젠 겨울....
하얀 눈을 기다리며

요긴 아직 가을가을하네용~

지금은 마지막 잎새~~~
추위에 겨울시작이에요.

노오란가을 한폭의 그림같아요^^

이젠 내년을 기약하며 보냈습니다.

Congratulations @monarija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6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monarija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