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좋은 날은?

in #kr6 years ago

구름 좋은 날은
하늘만 바라보아도 심쿵~~하여
점심밥을 먹는둥 마는둥
허겁지겁 달려본다.

IMG_0029.jpg

같은 마음으로 여기저기서 달려온 사진가님들이 모여드는 일몰시간!!

IMG_0217.JPG

붉은 일몰을 바라보며
열정도 함께 불타오른다.
아주 잠시....

IMG_0237-3.jpg

오늘도 잠시 불타오르다 사라지는 일몰 앞에서
설레임을 아주 조금이나마 느끼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음날에 더 화려하게 불태워줄것을 기약하며...

Sort:  

사진 예술이네요!!!!!! 모나리자님도 사진작가이신가욘??!!

댓글이 안달려서 이제 다시 달아봅니다.ㅠ

오 그대는 나의 모나리자 ♡

그대의 모나리자 할까요?ㅎㅎ

Congratulations @monarija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역시.. 작가는 다르군요....ㅎㅎㅎ

아~~이건 놀리시는거죠?ㅎㅎ

오 개인적으로 첫번째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바탕화면에 해놓고 싶을정도로ㅎ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작품 이뿌게 봐주시고
보팅과 팔로우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을 사진이네요^^
마지막 사진은 너무 아름답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노을색을 좋아합니다.ㅎ
좋은 노을 작품 선보이도록 노력할게요~~

앞으로 멋진 노을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정말 너무 아름다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