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사랑

in #kr6 years ago (edited)

_MG_0113.jpg

오색빛깔로 알록달록 물든 가을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곳은 함안군 산인면 입곡 군립공원에 위치한 입곡저수지!!

등산객과 산책 나온 사람들이 평일임에도 줄을 잇고 있었는데
아주 잠시 물밀리듯 쓸려나간 틈을 이용해 편히 셔터를 눌러보았다.

_MG_0134-2.jpg

붉게 물든 단풍 만큼이나 불타는 사랑을~~~

사람들의 감탄사가연시 뿜어져 나올 정도로
오색 단풍잎들이 보석처럼 빛나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고운 가을 색과 오가는 사람들의 행복한 미소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의 시간이였다.

Sort:  

사랑하고 싶어지도록 눈부시네요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선물앞에 사랑이 샘솟는다는 말씀이시죠?ㅎㅎㅎ

그림이 따로 없군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자연이 그린 그림이지요.
가을을 많이 즐기고 계신지요?
담주부터는 추워진다네요

아 ...
단풍도 부부도 넘 이쁘네요.. !!

단풍구경 나온 연인들이 더 아름다웠답니다.

님 덕에 올 해 마지막 단풍을 구경하는군요. 감사합니다.

에구~~마지막이라뇨?
아직 응달에는 은행나무들이 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근처에 한번 만나러 다녀오실래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와우~ 불타는 사랑!!

함안에 이런곳이 있다니... 너무 멋지네요.

주말에 함 놀러가봐야겠어요~

지금 많이 떨어져서 아쉬움을 느낄 수도 있을거에요.
어제의 비바람에 많이 떨어졌답니다.

멋있네요

햇볕이 잘 드는곳이여서인지
다른곳에 비해 단풍색이 이뻣답니다.

저도 그제 단풍 구경하고 왔는데.. ㅎㅎ
요기가 더 아름답네요~

어디로 단풍구경 다녀오셨는지 궁금하네요.
아마 사진이라 더 아름다워 보이는것도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