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놀이

in #kr6 years ago (edited)

천안 독립기념관의 단풍

어두운 새벽 흑석산에 올라 독립기념관이 발 아래로 보이는
산 정상에서만 내려다 보았던 독립기념관을
처음으로 마주하며 바라보았다.

산 위에서 지붕만 바라보다
이제야 내부를 향해,
것도 기념관이 아닌 단풍때문에.....ㅎㅎ

DSC_8360.JPG

단풍구경으로 단체 관광객들이 많은 아침이였다.
단체인원이 빠지기를 얼마나 기다렸을까
사람이 다 빠지고 나니
휑ㅇㅇ하니 썰렁해보인다.
역시 자연은 사람과 함께였을때가 더 아름답게 빛나보인다.

DSC_8761.JPG

미세먼지로 날씨가 안좋았지만
그래도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알록달록한 단풍 덕분에 행복하다.

Sort:  

This post received a 5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onarija62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onarija62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단풍이 눈이 시리도록 아름답네요~^^

마지막 가을을 불태우고 있었답니다.
단풍구경 많이 하셨는지요??

단풍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_+

단풍으로 유명한 곳이다보니
단풍구경하러온 관광객이 많더라구요

가을내음이 느껴질 정도로 멋진 사진이네요~!!
한가롭게 혼자 걸어 보고 싶어요 ㅎㅎ

혼자 걷기에는 외롭지 않을까요?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꺄악~~~~~~
우리나라 좋은나라 입니다 ^-^

사계절이 있어서 더 아름다운 우리나라~~맞아요.ㅎ

아직 단풍이 조금 남아 연명하구 있군요. 점점 아쉬워지는 시기입니다.

제가 사는 이곳은 남쪽이라 아직 단풍들이 남아있어서
아직 즐길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