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한 냥이

in #kr6 years ago (edited)

냥이1.jpg

냥이2.jpg

부곡 허브농원 아로마빌리지에서 만난 냥이!!

아직 어린 냥이가 카메라를 처음 접해서인지
잠시 눈길을 주더니 엄마냥이 곁으로 숨어버린다.

그 모습이 귀여워 다시 불러보았지만
더 이상 모습을 보여주진 않았다.

농장 사장님이 길냥이들의 먹이를 주며 보살펴주시고 계셔서인지
건강한 모습으로 아기 냥이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었다.

추운 겨울이 와도 걱정없고 잘 자라길 바라는 마음이다.

Sort:  

부곡 허브농원 아로마빌리지
경남 창녕군 부곡면 상사창길 47-35

어쩜 연예인처럼 카메라 앞에서 저런 자연스런 포즈를 취할수 있을까? 믿어지지않네요.

카메라와 사람이 신기해서 쳐다보고있더라구요.
사람구경?ㅎㅎ

잘 먹고 컸는지 털이 보송보송 귀욤이 고양이네요^^

바베큐장 근처에 자리잡은걸보니
농원 손님들과 저녁 만찬을 자주 즐기는듯하였습니다.
똑똑한 냥이죠?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부곡에 아로마빌리지가 있군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팔로합니다

허브농원에 숙박과 찻집 그리고 허브와 장미등 조경을
잘 꾸며 놓아서 둘러보기 좋은곳이였습니다.

Congratulations @monarija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 posts.
You made more than 2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너무 이쁘네요. 잘자라 주었으면 좋겠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사장님의 보살핌과 환경이 좋은곳이라 잘자랄수 있을거 같았어요.
보팅감사합니다.

으아 ㅎㅎ 너무 귀엽네요 ㅋㅋ 잘먹었는지 털도 고와보이네요 ㅋㅋ

장남치며 노는 모습이 발랄하고 건강해보였습니다.
넘 귀여웠어요.ㅎ

사진을 정말 잘찍으시네요 @-@
핸드폰 바탕화면 하고 싶어요

필요하신 사진 있으시면 말씀하시면
멜로 슝~~드릴 수 있어요.

Congratulations @monarija62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