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 춥네요 체감온도 영하 20도 ㅠㅠ

살갗에 주리를 트는것처럼 에이네요 ㅜㅠ

네 그러게요 너무춥네요 ㅠㅠ

음...^^
작가님의 나이가 짐작이 가네요.

취...취향입니다.... ㅎ

안녕하세요, @moolpass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이 한파는 moolpass님의 아재개그 탓으로....ㅎㅎㅎㅎ
그래도 웃었습니다. 좋은 웹툰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가요?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한 작품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께요 ㅎ 좋은 하루 되세요^^

웃어버렸다..

이제 슬슬 날씨가 풀리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만화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림 잘그리시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당:) 앞으로도 재밋는 만화 부탁드려요!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당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ㅋ경기도 스고이...
kr-art 태그 타고 들어왔는데 아재개그가 딱 제취향이시네여
팔로우하고 정주행하러 왔습니다+_+/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