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설연휴에 정상영업을 해서 면덕후를 감동시킨 라멘트럭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6_193523.jpg

나이를 먹었다
엊그제 먹은 거 같은데 또 먹었다
먹을수록 배는 안 부르고 기분만 헛헛해진다
이럴 땐 면을 먹어야 한다
영혼을 따뜻하게 데워줄 돈코츠라멘을
때마침 페북에 설 연휴에 정상영업을 한다는 라멘트럭의 새 게시물이 올라왔다

상호명 : 라멘트럭
주 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7길 6
영업시간 : 11:00 - 14:30
전화:02-336-8455
영업스케줄 외 정보 :https://www.facebook.com/ramentruck

20180216_192823.jpg
보시다시피 트럭이 아니다 원래 트럭이었는데 성공해서 가게를 차리고 2호점까지 낸 걸로 알고 있다

20180216_195646.jpg
어째서 라멘 가게는 피규어들이 배치되어있는 건가
피규어가 좋아서 물어보는 거다

20180216_192940.jpg
라멘은 오로지 돈코츠라멘 하나만 판다
적절한 라멘가격 바람직한 추가메뉴가격

20180216_193125.jpg
싱거운거 싫어하는 스티미언들은 진하게 강추

20180216_193220.jpg

20180216_193523.jpg
라멘+면추가1+차슈1+계란
이번에도 면덕후 기질을 버리지 못하고 면 추가를 했다
돼지누린내가 나는 진한 돈코츠는 아니다
그렇지만 가볍지 않다
돼지육수의 베이스를 해치지 않으면서 담백함도 담아낸 국물이다

20180216_193733.jpg
여기 라멘집의 필살기는 차슈다
돼지냄새 X
기분좋은 스모크향 O
달콤 짭조롬하면서 토치로 그을려진 감칠맛이 일품이다

20180216_194124.jpg
양갱처럼 익혀진 노른자
어떻게 익혔고 달콤짭짜름한 맛을 베어들게 했는지 신기하다
차슈 다음 필살기다

역시 맛있는 면을 먹고나니 헛헛한 기분이 싹 가셨다
모두들 희망찬 한해가 되길

그럼

DQmYQDuuWRvgAnSX64kiNZ3z74yWKD4VF9EmfdVgA8Yzkbp.jpg

면덕후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맛집 가타쯔무리 우동
면덕후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집 잠실의 멘야 하나비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7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샤합니다 :)

기분이 헛헛하다는말은 첨들어요
쓸쓸한 인생무상 이런느낌인가?
맛난거 드시고 기분나아지셔서 다행~
복마니받으세요~

비슷한 느낌이에요
글고보니 무슨뜻인지 정확히는 알진 않고 걍 이런 느낌같다 해서 썼는데 찾아보니 비슷하네요 ㅎㅎ
정화님도 복많이 받으시고 원하는거 많이 이루시는 한해 되세용 :)

오 여기 저도 좋아하는데 늦은밤에 가도 항상 사람들이 많아요 최근에 넓은공간으로 2호점 나와서 괜히 좋네요 ㅎㅎ

맛있는 면집의 확장은 저에게도 무한한 기쁨이죠 ㅎㅎ

돈코츠라멘 너무 좋아^^!!!
비주얼이 눈으로만 봐도 맛있네요
가격도 넘나 괜찮고 분위기가 이미 맛집이네요^^

요즘 라멘집 가격들 생각하면 딱 적당한 가격 같아요 ^^

감샤합니당 :)

때깔이...후루룻 마시고싶네요

영혼이 채워지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라멘은 사랑이죠. 젠장... 서울 올라가는 길인데 휴게소라도 들려야 할 판... 갑자기 급 배고파지네요...

ㅎㅎ 무사히 도착하셨나요? 라멘은 싸랑입니다 :)

설명절 영업은 감동입니다. ㅠㅠ

진짜 작년 추석당일에 거릴 배회했던 기억을 떠올리면...
이 가게는 은혜롭죠 ㅎㅎ

와~ 라멘트럭으로 성공해서 2호점을 낼 정도면 정말 맛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네 ㅎㅎ 개점한지 얼마 안돼서 맛집 리스트에 올라갔더라구요 ㅎㅎ

@moolpass님. 2018 새해 소망 스팀에 지목되셨습니다. 시간 날 때 자유롭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newbi/@bellalunaluna/2018
참고해주셔요 ^^

가격도 착하고... 결정적으로 넘나 맛나보이네요 ^^~~
라면이라도 끓여먹을까 했는데... 집에 라면이 없네요 엉엉 ㅠㅠㅠㅠ

푸드트럭에서 이렇게 성공할정도면 그만큼 맛이 대단하다는거겠군요!
맛있어보입니다! 자주지나다니는데 가봐야겠어요 ㅋㅋ

라멘트럭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못갔었는데.... 꼭 가보고싶어요 ㅠㅠ 근데 근처에 사시나봐여. !! 저도 마포 거주합니다!

헉 라면 진짜 맛있겠네요.
작가님 오랜만에 놀러왔습니다.
요즘 정리하는 것 때문에 정신이 없네요 ㅎㅎ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Nice post! I will follow you from now on. I give you a vote!

Congratulations @moolpas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moolpas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