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주차 뉴비. 경제학자가 바라본 스팀잇 100만 유저 달성. 잘 돼도 좋고 안 돼도 좋다. 2부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거든요
복잡한 구조에 단순한 저로써는 이해한다는게 어렵네요~^^
스팀을 권유한 지인은 글을 많이 쓰면된다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게~
작가도 아니고 잘한다고 내세울 만한 뭔가가 없는 저로써는 글 하나쓰는거조차 쉽지가 않네요
어떡해야 공감가는 글이될 수 있고 쓸 수 있을지요~ㅠㄷ

Sort:  

네 스팀잇이 참 이해하기 힘들죠^^ 사용하기도 그렇고. 그래도 쓰다보니 나름 정도 들고 뭔가 저는 이쪽을 연구도 하는 사람이니 배우게도 돼서 좋네요. 공감가는 글쓰기는 저도 참 힘든 것 같아요.

ps. 오늘 스팀잇이 참 불안정하네요. 분명 답글을 달았다고 생각했는데 안달려있어서 보니 그래도 draft가 save되어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