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추첨 이벤트 당첨자 발표] 축하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문달입니다 ~!!

이벤트를 처음 열어보았는데 4일동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참여해주셔서 정말 기쁘네요 ㅠㅠ

추첨2.png

[소소한 추첨 이벤트 당첨자 발표]

두구두구두구~!! 추첨프로그램을 돌려서 다섯분을 뽑아봤어요!

당ㅇ첨자발표.png

@bji1203님, @ladyuhyun님. @soohyeongk님, @soyo님, @feelsogood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당첨되신 분들은 댓글에 원하시는 쪼꼬미를 적어주시면 빠르게 그림 그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가 있으면 참고하기가 좋아요! & 컨펌은 받지않아요! 제가 느낀대로 간단히 그린답니다!)

참여해주시고 댓글써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8ㅂ8(꾸벅
(쪼꼬미 퀄은 제가 그리기도 쉬워서 이벤트로 자주 할 것 같아요!!!야호~! )
Sort:  

신난다!

제가 원하는 이미지는요.



프로필 이미지로 트와이스를 드로잉한 것을 사용한 덕분에
저는 자주 여자로 오인받고 있습니다.
깔깔이 입은 남자가 얼굴에 미소녀 가면을 쓰고 있는 모습에
“저 남잔데요?”라고 말풍선을 달아주세요.

어서오세요! 참여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첨 축하드려요~!!!!

soyo님이 신청하신 그림 완성했습니다! 마음에 드셨길 바라요!! ^ㅂ^*
soyo님.png

와우 손도 빠르시네요.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써주세요!! 뿌듯!

손 진짜 빠르시네요 ㅎㅎ

쪼꼬미라 후닥닥...! 그게 아니면 엄청 손이 느려요 흑흑..8ㅂ8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대박이닼ㅋㅋㅋ 엄청 고퀄 댓글이네요.

어서오세요!! ㅌㅌㅋ 감사합니닷!!

반갑습니다 ㅎㅎ 그림 넘나 귀여워용!!!

헐 이런이벤트를 전 지금봤네요 ㅠㅠㅠ
아꾸버라...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지 싶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헉..ㅠㅠ괜찮습니다!!!제가 이벤트 자주자주 열도록 할게요!!

다음 이벤트에도 꼭 신청할게요! 당첨된 분들 축하드려요 +_+

헉 좋아요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ㅂ;!!! 제가 자주 열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음.. 누나와 남동생을 돌보는 아빠 이미지는 어렵겠죠? ㅎ
그게 안 되면.. 음.. 기분 좋은 모습으로 부탁드립니다.

앗 한번 해볼게요! 당첨 축하드려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ㅂ^*

많이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당첨되어 이쁜 그림 받을 생각하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타블렛이 갑자기 말썽이여서... 8ㅂ8

feelsogood님이 신청하신 그림 도착했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feelsogood님.png

와~! 이쁜 그림 감사합니다. 제가 안경 안 끼는 것을 미리 말씀드렸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정보없이 그려달라고 부탁한 제 잘못이니 감안해서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

문달님, @감사해 요~!

feelsogood님 여기서 뵈니 반갑네요.
받으신 그림 정말 귀여운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 그러게요. ^^
운 좋게 문달님께 이쁜 그림 받았습니다. ㅎ

헉 그랬군요...!!! 생각난 이미지로 그렸던터라 ^ㅂ^...!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이쁜 그림 잘 쓸께요~~!
그런데 제가 부탁한 멍멍이가 안 와서 민망하네요;;;

감사합니다!!
의욕 뿜뿜 미션을 드려야할텐데 ㅋㅋ
음 제가 원하는 쪼꼬미는요

하얀 스냅백(똑딱이는 깜장)을 거꾸로 쓰고 이쁜 글씨로 '디오자'라고 레터링 되어있는 맨투맨을 입은 청년으로 해주세요!

핫 ㅋㅌㅌ 제가 생각한 그림이 soohyeongk님이 신청해주신 그림과 일치하면 좋겠네요!!

참여감사드리고 당첨 축하드려요!!!!
soohyeongk님.png

호곡 ㅋㅋ 완전 감사합니다!!
프로필 수정하고 왔어요 : )

좋아해주셔서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닷 ^ㅂ^~!

헐랭....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ㅠㅠㅠㅠ저도 다음에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ㅠ^ㅠ

좋아요!!! 얼른 또 열어야겠어요 +_+// 후다닥

쪼꼬미...!!ㅠㅠㅠㅠㅠ
받으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너무 이쁜 그림을 받는거자나요!! ;ㅁ;

8ㅂ8 .. 다섯분에게만 드리기엔 너무 적은 것 같아요 쭈륵...
며칠 뒤에 한 번 더 열어볼게요!!! 감사해요!

우와!!!! 오우예!!!!!
저... 저는 우리집 꼬미냐옹과 함께 일본드라마 더쿠더쿠 이미지요!!!
(무슨말을하는건가와타시)
제가 꼬미를 안고 있고? 한텐을 입은채 일본드라마를 보고 있는모습?...아니 머리위에 일드제목이 있으면 좋으려나...

IMG_9319.JPG

크왕 너무 어려운 요청사항이라ㅠㅠ 민망합니다 ㅠㅠ

..! 사진 덕분에 한텐이라는 옷을 알고 그릴 수 있었어요!!
참여 감사하고 당첨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드라마 시청하는 모습만 생각하다가 냥이를 안은 모습을 잊었네요 ㅜㅜ 마음에 드시길 바라요!
ladyuhyun님.png

으헉ㅋㅋㅋㅋㅋㅋㅋ 퀄 장난 아닌데여!!!!!! 감사합니다!!!!! 아흑 넘나 조아혀 ㅠㅠㅠ저기에 제이름 넣고 커버사진으로도 사용했사와요!!
글자 넣고 대문으로 사용해도 될까여????

좋아해주셔서 기뻐요!! 사용하실 때 작가명 남겨주신다면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첨자들 모두 추카드려요!! 이것도 @홍보해

항상 감사해욧!! 치요님도 담에 참여해보셔요!8ㅂ8

@moondal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sell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수고많으셔요!!!^ㅂ^*

와우!! 금손은 항상 부러워요^^
이런 이벤트를 놓치다니 아쉽네요 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ㅎㅎ
보리팔고 갑니다^^
반갑습니다~문달님^^

어서오세요!! 감사해요 ㅎㅎ 다들 너무 좋아해주셔서 며칠뒤에 한 번 더 열어보려합니다!!!
간단한거라 빨리빨리 가능 할 것 같아요 +_+ 다음 이벤은 놓치지 마시기!!!

오오오오...기다려야겠군요..+_+

안녕하세요, 작가님
엄청 오랜만에 돌아오신 것 같네요 ㅋㅋㅋ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앗 르바님!!! 죄송해요 ㅋ쿠ㅠㅠ 요즘 올릴만한 작품들이 없어서 흑흑... 슬럼픈가봐요8ㅂ8
그래서 극복하고자 요런 소소한 이벤트를 열었지만..!!!
확인할게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큰일났다..... ... 타블렛이 맛가려고해요 흑흑...8ㅂ8

헉 감사합니다!!
어떤 이미지를 신청해야하나.. 떠오르는게 없어요ㅠㅠㅠ
K-074.png
제가 약간 요런이미지인데.. 요걸루다가..?
뿔테안경 쪼꼬미 신청합니당!ㅋㅋ

늦어서 죄송해요!! 타블렛이 자꾸 말썽이여서 ..8ㅂ8

참여감사드리고 당첨 축하드립니다!!! 그림 마음에 드시길 바라요!!!
bji1203님.png

오오 유용하게 사용할게요!! 정말감사합니다~~~

엌.. 탈락하다니...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다음기회가 있다고 하니 ㅠㅠ 그때를 기약하며..
다른 분들 댓글보니깐 이미 그리신게 있네요. 이벤트와 그리시느라 수고하셨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8ㅂ8 감사합니다!!!! 다음 이벤트 때에도 꼭 참여해주세요!

우와....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그림체네요!

팔로잉하고 있다가 다음 이벤트에 꼭 신청해서 케릭터 받고싶어요!!!
당첨받으신 분들 그림 보면 ㄷㄷㄷ

금손이시네요...ㅠ_ㅠ 부럽습니다.

으아 ㅜ ㅜ 정말 기뻐요 그림 의욕 활활..!! 팔로감사드려요 저도 할게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뿌듯하네요 ^ㅂ^///

Congratulations @moonda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moonda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