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ㅇ.<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스팀잇을 시작해보는 @moondal 문달 입니다!

지인 추천으로 알고 스팀잇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것도 많지만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을 것 같아서 시작했어요.

주로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공부 겸 그림 그리는 과정이나
그냥 낙서로 끄적인 것들을 올리면서 활동할 것 같아요!

많이 미숙하지만 천천히 활동하면서 소통하고 싶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sd소미.png

Sort:  

문달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직접 그리신건가요? 귀엽네요 ㅎㅎ
앞으로도 많은 낙서 기대할게요 ㅋㅋㅋ!화이팅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ㅎㅎ네! 제가 직접 그린 캐릭터입니다!
응원감사해요 낙서나 그림 많이 올릴게요 ㅎㅎ~!!!

와.그림넘 잘그리시는거아닌가요!
또 금손님이 한분 오셨군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욥

반갑습니다! 헉.. 감사합니다!!ㅠㅠ 열심히 활동할게요~!!!

우와 직접 그리신건가요? 금손이시네요!
기대하면서 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ㅎㅎ열심히 활동할게요! 팔로 감사드려요!!

금손은 추천이야!!
왠지 마비노기를 생각나게 하는 그림이네요 팔로우해두면 앞으로 눈이 즐거워질 것 같은 예감에 미리 팔로우하고갑니다 :D

감사합니다!! 마비노기 해봐서 저도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아요! 팔로 감사드려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그림체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금손분이 한분 더 오셨네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열심히 활동할게요~!!

문달님! 제가 흑백 사진 챌린지에 문달님을 지목하였습니다^^;; 너무 부담 안가지셔두 되구요!! 제가하는 것 처럼 따라서 하시면 됩니다 ~~

앗 챌린지는 처음인데, 네 알겠습니다! :) 7번 올리면 되는건가요?!

네네!!! 총 7일동안 올리시면 되요!! 처음이셔서 아직 적응도 안되셨을텐데 죄송해요 ..ㅠㅠ;;

감사합니다!! 아녜요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이렇게 점점 배워가는거죵!!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