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캐릭터 스케치와 채색!

in #kr6 years ago (edited)

이것은 미방 같은 것..!

손!.png

안녕하세요! @moondal 문달이에요~!

오버워치 캐릭터는 차차 그려나갈 예정이에요. ㅎㅎ
체력이 매우 적은 사람....

저는 귀엽고 예쁜 것을 그리는걸 좋아해서 슥슥- ...대충(?) 그리는 편이랍니다!

연필 느낌의 펜으로 스케치 시작해서

원 두개를 먼저 그려서 머리, 얼굴위치, 몸을 정합니다.

sw.png

그러곤 귀여운 캐릭터를 취향껏 그리는거죠!!!! (??)
아라ㅏㅏ.png

저는 정말 딱 기본 밑색, 명암, 하이라이트만 하고 끝을 낸답니다. (...)

아라ㅏㅏ2.png

이런식으로 똑같이 여러번 그려봤어요 :)

서이ㅣㅣ.png

서이ㅣㅣ2.png

유카ㅏㅏ.png

유카sd.png

튼튼이 범주.png

마지막은 귀여운 고양이와 지인캐릭터로 마무리~!!

기회가 된다면 스팀잇 분들에게 그림선물도 해드리고 싶어요! ^ㅅ^ * (수줍..)

Sort:  
분위기있는 @moondal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러블리한 @black6359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러블리한 하루 보내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앗, 정말 감사합니다!!! ^0^!!
멍!.png

정녕 슥싹 하신 결과물입니까?
흑손은 웁니다 ㅠㅠ

헉 사실은 ...느릿느릿하게 스스..슷스슥..! ....했답니다..!!!! 손이 엄청 느리거든요 ㅜㅜ 흑흑
1.png
@ryanhkr님을 후다닥 그려와봤어요 ㅎㅎ(뜬금) 저도 아직 배울게 많은 느릿느릿손~!!

헉... 저 제 프로필 그리는데 20분도 더 걸렸었는데... 이런 고퀼을 스윽삭 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짱짱맨 활동할 때 요거 써야겠어요 ^^
감사합니당~

고퀄이라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ㅂ;!!
제 그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0^ 뿌-듯!

원 두개와 밑그림 사이에 뭔가 많은 게 생략된 느낌인데 느낌탓인가요...!ㅋㅋㅋ 눈이 즐거워진 게 @감사해 서 금손추 드리고 갑니다 다음에 또 뵈요 :)

앗, .....느낌탓 일겁니다 ㅋㅋㅋ!!! 헤헤 감사해요!! 또 뵈요!난다!.png

나도 그려주세요~~ 'ㅅ'/

샐리님 항상 고마워요~! ^ㅅ^/
샐리.png

참 쉽죠의 밥로스가 떠오르네요 ㅋㅋㅋㅋㅋ
원두개로 띠용 ㅋㅋㅋ

엌ㅋㅋㅋㅌ제가 너무 생략했나봐요ㅠㅠ 다음번엔 좀더 자세히..!!!
달.png

귀여운 그림 잘봤습니다! 쓱쓱 정말 잘 그리시는 것 같아요~ㅋ^^

칭찬 정말 감사드려요!! ^0^! 더 열심히 그려볼게요!
뿅.png

오오~ 정성이담긴 그림댓글!! 감사합니다~ㅋ

우와 정말 귀엽네요!!

@eversloth님 항상 감사드려요!!!! ^0^* 다양한 그림들 그려볼게요!
eversloth님.png

앗 너무 귀여워요! (어휘력부족) 플필이나 인장으로 가져가도 괜찮을까요?

네!! 좋아요 !!뿌-듯!!!! +_+

감사합니다!

세상에나!! 재능이라는 것은 정말 무섭군요 :)
동그라미 두개가 귀여운 캐릭터가 되었는데 취향껏 그린다뇨 ㅋㅋㅋ
금손이신 분에게는 보팅&리스팀을 해야한다고 배웠습니다. :D
편한밤 보내세요~

와 감사합니다!!! ^0^* 제가 너무 생략했나봐요 ㅋㅋ ㅜㅜㅠ 좀 더 자세한 과정 그려 넣어야겠어요!!
omani02.png

앗!!! 너무 귀여운데요!!
이런 그림을 다 그려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제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할게요 :D

감사합니다!! 제 그림 써주시다니... 너무 좋아요! ^0^*

와 진짜 너무 귀엽네요. 저는 중학생때 미술 과외도 받았었었는데 명암넣기까지는 배웠는데 색만 칠하면 이상해진다고... 재능이 부족했나봐요 ㅠㅠ

으아니.. 감사합니다!!! 저도 색 때문에 항상 애먹었죠...어흑..ㅠㅜ 채색하는게 제일 어려워요...

제가 노래 관련 소모임을 운영하고있는데 혹시 대문사진으로 쓸 그림하나 부탁드려도 될까요???(기왕이면 무대에서 제가 피아노를치며 마이크로 노래하는 모습으로요 ㅋㅋㅋㅋ)
만약 부탁을 들어주신다면 대문사진사용시 마다 출처를 밝히겠습니다!!

제가 생각한 이미지가 맞나 모르겠네요 ㅎㅎ 제 그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valueman.png

헐 너무귀여워요 !! ♡
저야말로감사합니다

Aww, they are so cute. It is possible that you could draw me a Chopper from One Piece please. I would love to see more drawing from you. Followed

I am also a graphic design. I do design on world famous landscape and buildings.

If you have any free time, please do visit my post too.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ronluilh/hi-steemit-my-name-is-ron-and-i-am-a-architecture-student-graphic-designer

Thanks for liking my paintings! :)
Chopper advent!
초파.png

와아...... 밥로스 아저씨가 생각나네요

참쉽죠_1 (1).jpg

저도 이렇게 잘 그려보고 싶습니다.... 따라해봐야겠어요!! :)

엌 밥로스 아저씨 ㅋㅋ ㅠㅜㅜ!!너무 오랜만이네요 감사합니다!!

헉 너무 귀.. 귀여워...
제가 인생에서 제일 부러워하는 사람이 있어요

  1. 금손
  2. 금손
  3. 금손...

귀여운건 언제나 최고!! 저랑 같으시군요... 금손분들 짱짱....
제그림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