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다시 컴백!!!! /후다닥

in #kr6 years ago

New canvas (2).png

안녕하세요~!!!! 문달입니다!!!

으아.. 너무 오랜만이에요.. 설날이랑 일본여행 등등.. 여러가지가 겹쳐서
한동안 그림도 못그리구.. ㅠㅠ 그림도 못올렸네요 흑흑...

포스팅할 글이 많이 미뤄졌지만..
@ladyuhyun님의 이벤트당첨 후기와 일본여행 다녀온 후기 등등!!
낼부터 다시 즐겁게! 시작해 볼게요 ㅎㅎ!!! 그림도 다시 그리고!!!! 아자자자!!!

늦었지만 스팀잇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0^*

1cv.jpg

마지막은 1년전 그림으로 마무리 뿅!

Sort:  

밀린 이야기 하나하나 풀어가시면 되겠네요 (-:

차근차근 하나씩 올려볼게요 +_+!!!!!!

ㅎㅎ 여러가지 일이 있던 이야기를 그림으로 !

헉 좋아요!! 여행다녀온 이야기를 그림으로..!! 단점은 시간이 좀 걸린다는점..!!!

ㅎㅎ너무 이쁜 소녀 그림이네요.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감사해요 8ㅂ8!!! @tip2yo님도 좋은 저녁 되셔요!!!

문달님이다!!!
오랫만이에요. 그동안 잘 지내셧나요. :D

솔님!!! 호다닥)) 잘지내셨나요!
이리저리 바쁘게 지낸 것 같아요 ^0^ 반갑습니닷!!

오래간만입니다! 1년전 그림도 귀엽네요~

으아 오랜만이에요 @eversloth님!!! 최근에 그린 그림이 없을 때엔 예전 그림으로..!!8ㅂ8~~

예전그림도 좋아요!! 앞으로도 그림 기대합니다 ㅎㅎㅎㅎ

간만에 보니 더 반갑네요!! 예전에 그린그림들 다 풀어보심이..ㅋㅋㅋ

ㅋㅌㅌㅋ반가워요!!!! 부끄럽지만 그린게 없을 때엔 예전그림들 풀어야겠어요.. (보따리 슬슬 풀어본다...끙차..)

달이 오랜만이야! @홍보해

샐리님 오랜만이에요~!!! 항상 감사합니닷!!!

@moondal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selly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닛..! 정말 감사합니다!!! 다시 열심히 활동할게요!!! 으쌰! ^0^/

문달님 오랜만입니다 ㅎㅎㅎ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 날 그림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수익금은 참여한 작가분들게 배분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작가님들의 그림을 감상하는 리뷰어들에게 배분할 예정입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르바 미술관 포스트를 통해
작가님들께서 기존에 그리셨던 그림들을 콜라보 또는 감상평을 남기는 kr-art 리뷰어들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에 따라서 작가님들의 컨텐츠인 그림을 재생산해도 되는지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포스트에 의사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재생산은 임의적으로 작품을 변경하는 것이 아닌 콜라보 또는 그림이나 작가님에 대한 감상평을 말하는 것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님 오랜만이에요~!! 변경된 사항 확인하러 가야겠군요!!! 항상 작가님들 작품들을 위해 열일해주시는 르바님 8ㅂ8... 감사드려요!!!!!

문달님 세상 오랜만이에요~!!! 접으셨나 했습니다 ㅠ

워후 일본여행 넘나 즐거운것!!!
기대하고 있겠어여 후기를...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