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가입인사 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moondal0 이라고 합니다!
결혼한지 딱 한 달된 새내기 아줌마 (새댁)입니다.^_^
신랑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신랑도 스팀잇새내기에요 ㅋㅋ

네이버 블로그만 할 줄 알다가 이런 공간을 찾으니 신선하고
올라오는 포스팅들도 며칠 눈팅했는데 양질의 포스팅이 많아보여서
넘 좋았어요 ㅎㅎ

특히 제가 웹툰을 참 좋아하는데 그림과 함께 어우러진 포스팅이 많아서
와 정말 신세계였어요!! ㅎㅎ

저는 그림그리는걸 좋아하고 영화나 드라마 리뷰 맛집 리뷰를 좋아해서
그런 소소한 일상중심의 리뷰와 포스팅 그리고 결혼생활을
게시물 중간중간에 웹툰 스타일의 그림을 함께 섞어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

잘 부탁드려요~^0^ 많이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세요~!

그림은 제가 연애시절 그린 구남친 현남편과 저의 팝아트 초상화 입니다 ㅎㅎ
옛날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팝아트로 그려봤어요~

요근래 일을 그만두고 시간이 많이 생겨서
지인들과 가족들을 팝아트를 그리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_^

Sort:  

그림이 후덜덜하네요 ㅎㅎ

고맙습니다~?^0^ㅋㅋ

환영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 실력이 좋네요. 반가워요.

칭찬 감사해요~!잘부탁드려요^^

금손이시네요!! 반갑습니다 ㅎㅎ

칭찬 감사드려요^^ 잘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레오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팝아트 저도좋아합니다 색감이좋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보팅드리고 팔로우맺고가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0^

직접 그리신거군요~! 더 정감이 가는것 같습니다~!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해요~!
전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가이드와 영상, 초보백서가 도움이 되실겁니다:)

와~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반가워요^^ 저두새댁이라 더더 반가워요:)
그림을 정말 잘 그리시네요 :)
스팀잇에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환영 합니다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벤티님!

반갑습니다~!! 자주찾아올께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의 귀염둥이 스위티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용^^
보팅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다 :)

스위티님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ㅋ

환영해주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저도 맞팔할게요~감사합니다^0^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

환영 감사합니다!^0^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은 볼때마다 부러운것 같아요!
환영합니다!

부끄러운 실력이지만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그림에 소질이 있으신듯 합니다. 팔로우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와ㅎㅎ 칭찬 감사드려요 ㅎㅎ 저도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ㅋㅋㅋ
구남친 현남편이라 ㅠㅠ부럽네요!
앞으로 자주뵈요! 팔로우 할게욥!

ㅎㅎ 감사드려요! 저도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0^

반갑습니다! 제 팝아트도 하나 기대해도 될까요?! ㅎㅎㅎㅎ

오 ㅎㅎ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꺼이 그려드려야지요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제멋대로 엮은) 스팀잇 이용에 필요한 가이드(2017.06.21)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3kbwkq-2017-06-21

(제멋대로 엮은 태그)하드포크 이후 글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포스팅에 맞는 태그를 설정하시길 권합니다.(06.30)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06-30-update

(제멋대로 엮은)스팀잇에 대한 의견들, 지나간 19하드포크와 다가올 20하드포크에 대해서(2017.06.24)update
https://steemit.com/guide/@woo7739/2017-06-18

오 앞으로 스팀잇 하는데 유용하게 쓰일 가이드네요! 감사합니다 찬찬히 잘 읽어볼게요^0^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활동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팝아트 멋지군요.

칭찬 감사드려요^0^!!

와 그림 느낌이 좋네요 업보트 하고 팔로우해요~ 기대되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고 환영합니다 ^^ 스팀잇에서 원하는 꿈을 이루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꼭 그리되었음 좋겠습니다^^

좋은 팝아트글 받아보고싶네요 ㅎㅎ 보팅 팔로우합니다 ㅎ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림 이쁘네용 능력자분이 한 분 더 스티밋에 늘었네요 환영합니다 !!

과찬이십니다 감사해요😁

저도 놀러왔어용 :) 잘 부탁드립니다~
(구 남친에서 놀랐는데 현남편에서 안심하고 가요 :) 빨리 남편이란 존재가 생기면 좋겠는데... 부러워용~:)

ㅎㅎ 감사합니다!! 놀래켜드렸네요ㅋㅋ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약하지만 봇하고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구남친 현남편 재미있는 표현이네요 ㅎㅎ 그림 그리시는 분들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ㅎㅎ 그림이 환영받으니 더욱 기분이 좋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같이 소통하며 지내고 싶네요~~~~
팔로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ㅎㅎ

스팀잇의 세계에 들어오신거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