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art] 일가족 팝아트 초상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oondal0 입니다^^
날씨가 무척 더워졌네요 ~ !! 시원한 바닷가가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오늘은 저희 친척언니 가족들의 팝아트 그림을 가져왔어요!

결혼하고 친척언니가 임부복과 많은 아기용품을 선물해준 덕분에
그 기운때문인지? 결혼한지 한달만에 저에게도 아기천사가 찾아와 줬답니다 ^^

저의 팝아트 스타일은 팝아트보다는 색이 파스텔톤이에요
처음에는 팝아트 스타일처럼 쨍한 색으로 채색을 했었는데
부드러운 선의 느낌과 색을 선물 받는 분들이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먼저 레이어1에 사진을 깔아놓고 레이어 2를 띄워서 사진을 보며 선을 땁니다.
그리고 레이어 3에는 채색을 해주면 끝!
그럼 이번에 작업한 팝아트를 보여드릴게요~^^

언니네 부부에요 웃는얼굴이 참 많이 닮았습니다

첫째 ! 제가 대학생때 태어났는데 갓난아기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많이 컸더라구요^^

둘째~ 얌전해서 딸 같은 아들입니다 ^^

셋째! 올해 3월에 태어난 딸내미에요~
배넷머리를 밀은 상태였는데 머리를 그려달란 언니의 요청으로 머리카락을 그려주었어요 ^^

작은 재주지만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꾸준히 그림을 그리게 되는거 같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Sort:  

우와.... 아기라니.....ㅎㅎ 좋은생각만 하시구~~진심으로 축하드려요^^

ㅎㅎ헛!! 안녕하세요!! 여기서 뵙네요 ㅋㅋㅋ 너무 초기라 ㅋㅋ 감사합니다!!

임신축하드려용🎉🎉
초기는 몸조심해야된데용ㅎㅎ
앞으로의 포스팅도기대할께용ㅎㅎ
보팅,팔로하고갑니당:) 맞팔해여우리

Congratulations @moondal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moondal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