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모인형] 복슬복슬한 푸들 만들었어요^.^

in #kr5 years ago

푸들메인.jpg

안농하세용 ~ 소소에용~ ㅎ.ㅎ.ㅎ.ㅎ.ㅎ.

소소는 취미삼아 양모로 인형을 만들곤해요 ㅎㅎ

양모의 축융성을 이용하여 바늘로 마찰을 일으켜
양모를 뭉쳐서 원하는 모양을 만들어내는 작업이죠 ㅎㅎ

이번에는 복슬복슬한 푸들을 만들어 가져와보았어요!

만드는 과정 한번 구경해보시겠어요?(찡끗-🌟)


[뒷발+앞발 만들기]

3.gif

양모를 잘라서

5.gif

뭉쳐서

7.gif

찔러서

14.JPG

발가락 만들어서

15.JPG

X 2 하면 뒷발완성!

21.gif

양모를 철사에 감아서

25.gif

구부려서

34.gif

털 심어서

35.gif

X 2 하면 앞다리 완성!

[얼굴 만들기]

42.gif

얼굴형 만들어서

46.gif

구멍뚫어서

47.gif

눈,코 넣고

54.JPG

귀 만들어서

58.gif

붙이고

63.gif

털 심고

76.gif

미용하면

77.gif

머리완성!

[몸통 만들기]

90.JPG

골격 만들어서

93.gif

뒷발 붙이고

98.gif

앞발 붙이고

103.gif

살좀 붙여주면

107.gif

몸통완성 !!

114.gif

몸통과 머리를 붙여주고

125.gif

털을 심고

138.gif

꼬리를 만들어 붙여주고

152.gif

귀도 예쁘게 심어주고

155.gif

아이라인 예쁘게 그려주면

156.gif

짜잔~! 푸들 완성이에요!

귀엽져~!? ^.^


사실 소소가 유튭을 시작했잖아여.. (부끄)

혹시 영상으로도 보고 싶으시면


요기서봐주세용 ㅎ ㅎ

소소의 쵸크쵸크한 투에이엠 새벽감성 목소리가 들어있어요! (새벽에 녹음했더니 그만...)

오늘의 소소공방이었습니다^^ 모두들 굿밤이용~~!!!❤❤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니 이렇게 멋진 재주가 있으셨네요^^~
유툽 보러 가야겠어요..
넘 이뻐욧~

감사합니다^^ 유툽도 와주신다니! 넘나 감사해요^^

인형 너무 귀여워요~~ ^^
만드는 과정이 정말 신기해요 ㅎㅎ
핀으로 마구 찔러주면 고정이 되는건가봐요 ^^

네 ~ 양모 표면이 거칠어서 마찰을 주면 뭉쳐지거든요! 얽히게 해서 만드는거에용 ㅎㅎ
칭찬감사합니다^^

정말 재주가 좋으세요^^ 유투브 구독가겠습니다!~~~
응원할게요오오~!

ㅎㅎ 감사합니다~ 구독도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으하하~! 정말 귀여운 푸들이네요. 만드는 과정을 보니 하나씩 만들어져가는게 신기해요. 몸 합체하고 털 붙이기 전도 미용한 푸들같아 귀여워요.

미완성된 작품마저 귀엽게 봐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아직도 과정과정마다 신기해하며 만들고있어요 ㅎㅎ

목소리 듣고 싶다고 하니 넣어주시는 소소님 친절해💝 어제 이거 틀어놓고 잠들었어요 ㅋ ASMR

ㅎㅎㅎㅎㅎㅎ 목소리 진짜 너무쑥쓰러운데 용기내보았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잘때 듣기 딱좋져? ㅋㅋㅋㅋㅋㅋ 잠이 오는 목소리 ㅋㅋㅋㅋㅋ

자막도 목소리도 너무 너무 좋은데요??
소소님 제가 갈색푸들 제일 좋아하는데요~ ㅎㅎㅎㅎ
발이 너무 귀여워요 ^^ 배우고싶어요 찌를때 스트레스 풀릴꺼같아요!
대문은 월이나 화요일날 올릴게영!

목소리 부끄러웠는데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저도 발가락 만들면서 진짜 귀엽다고생각했어요 ㅎㅎㅎㅎ
맞아요!! 스트레스 푸는데 최고에요! 배워보시는거 추천추천!!!
대문 두근두근두근!!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와~ 전문가시네요.
너무 신기신기~~ ^^

전문가라니요 과찬이십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소소님 목소리 진짜 촉촉하네요 ㅋㅋㅋ
친한 언니가 만든거 구경한 적 있는데 몇주동안 만들더라구요. 소소님은 수월하게 하시네요~~

ㅎㅎ 제가 막 잘하는건 아니고..
푸들은 다른 멍멍이들보다 만들기 쉬운편이라 제가 빨리만들었나봐요 ㅎㅎ
목소리 너무 부끄러워서 큰 용기내서 넣어본건데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ㅎㅎ

Congratulations @moons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우와. 대단합니다.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멋지네요. 작은 양모펠트 실습만 한 번 해봤는데
큰 짐승을 만드시는 것 보고 또 놀랐습니다. ㅎㅎㅎ
영상 멋지네요ㅎㅎㅎ 유튜브 구독합니다. ㅎㅎㅎㅎ

구독이라니!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펠트 실습도 해보셨다니 신기해요!! 푸들 도전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예예. ㅎㅎㅎㅎ 헐. 실습 때도 겨우 했어요. ㅎㅎㅎ
잘 기억도 안 납니다. ㅎㅎㅎㅎ 푸들이라 저 정도 크기가 가능할까요? ㅎㅎㅎㅎㅎ

보기보다 많이 크지 않아요^^ 짐승이라 표현해주시다니 ㅎㅎㅎㅎㅎ 제가 뭔가 거대한걸 만들어낸느낌이고 뿌듯하네요 ㅎㅎㅎㅎㅎ

제가 배웠던 게 엄청 작아서 크게 느껴져요 ㅎㅎㅎ 10배는 큰 거 같아요. ㅎㅎㅎ 저정도로 만들 수 있다는 것도 몰랐는데 충격입니다. ㅎㅎㅎ 귀엽네요. ㅎㅎ

와 마치 살아 숨쉬는 푸들 같아요!

아티스트를 위한 커뮤니티, nTOPAZ 커뮤니티 매니저입니다.

관심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안녕하세요^^ nTOPAZ는 팔로우해서 보고있어요!
작가님들이 제가 범접하지 못할만한 훌륭한 작품들을 올려주시고 계시더라구요!
저의 비루한 작품이나마 보여드릴만한 콘테스트가 올라오는지 항상 예의주시하고있답니다^.^
저에게도 기회가 올까요~?

완전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회되는데로 만들어서 보여드릴게요^^

구독해서 잘 보고있는데 촬영하고 편집하고 ㅜㅜ이거 보통일 아니쥬...? 저도 계정은 두개나 있는데 하하하하

우왕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ㅜㅜ 생각보다 빨리안돼서 올리는 날짜가 자꾸 밀리네요 ㅠㅠㅠㅠ 힘내요 우리모두ㅠㅠㅠㅠㅠ

대문 올렸습니다 ^^

진짜 푸들인줄 알았어요!!!
유툽도 구경가서 구독해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