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모인형] 삼색고양이 만들었어요!

in #kr5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10.jpg

안녕하세요~ 소소에영🐣(삐약)

소소가 만든 양모 인형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양모 인형을 만드는 과정은 아주 심플합니당.
양모를 뭉쳐서 콕콕 찍으면 끝이져.
바늘로 찌르면 찌를수록 단단하게 뭉쳐져요~!

AC_[20181205-221111].gif
(뭉쳐서)

AC_[20181205-221152].gif
(콕콕 찌르면)

AC_[20181205-221238].gif
(단단-☆)

요 단단해진 동그라미에 입 만들고/ 귀 만들고/ 눈 붙이고
점박이를 표현하기 위해 색깔있는 양모를 덧붙여서 또 콕콕 찍어주면 됩니다!

AC_[20181205-221555].gif

AC_[20181205-221658].gif

IMG_0818.JPG
얼굴완성! + 몸통붙이기! + 발바닥 완성! (ㅎㅇ~)

뭔가 많이 생략된것같지만 기분탓일겁니다...

라고 말씀드리고싶지만 생략된게 맞습니다ㅠ.ㅠ
만드는데 정신이팔려 사진을 찍지 않았기 때문이죠ㅜㅜ(깊은 아쉬움😥)

DSC02925.JPG
그렇게 해서 탄생한 귀요운 뒷모습!💕 꺄

IMG_0828.JPG
꼬리와 발바닥이 너어어무 귀여운 고양이인형이 탄생했어여!!💕

참 좋은 도전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넘나리 좋아하는 고양이를 계속 만들면서
앞으로 점차 야옹이의 퀄리티를 높여볼 생각이에용
지켜봐주세요!


12월도 벌써 5밤째가 되네요. 하루같았는데 5일이라뇨!
새해가 다가오니 들뜨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생각이 많아져서 생각을 많이하느라 시간이 빨리갔나..싶기도 합니다 ㅠㅠ

그리고 우리모두 이번주의 반을 버텨냈내요!
나머지 반도 힘내서 잘 보낸 후 행복한 주말 맞이하도록하자구요!
우리모두 빠이팅!

음...
...... 뿅!🌟

Sort:  

옛날 그림 그려주던 외국 아저씨 생각 나네요.
참 쉽조잉~
양모 인형 만들기 참 쉽조잉~^^

ㅎㅎㅎ 밥아저씨 저도 참 좋아했는데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그분의 느낌을 따라하고있던걸까요 ㅎㅎㅎ

아~ 밥 아저씨,
그 아저씨 이름이 기억나지 않았는데 기억 소환됐습니다.^^

Congratulations @moons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헉!! 완전 금손이십니다 ㅎㅎㅎ 귀여워요 발바닥이 특히 ㅋㅋ 신기하네요 찌를수록 단단해진다니!! 양모 특징인가봅니당 ㅎㅎ
kr-pet 태그를 사용하시면 더 많은 이웃들이 찾아올 수 있을거에요 ^^

감사합니다^^ 말씀듣고 살짝 태그 추가해보았어요 ㅎㅎㅎ
아! 양털은 사람 머리카락 확대한 것 처럼 뾰족뾰족 스케일이 있어서
마찰이 생기면 서로 엉켜서 뭉쳐지는 성질이 있거든요~ !
칭찬감사합니당!!^0^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헐.. 황금손이시군요^^
짱짱 이뻐요~!!

미흡한 작품인데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만들어지는 과정이 너무 신기하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맛!! 와전 기여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도 금손 한분 추가요~~~~~

아이고 과찬이십니다ㅠ.ㅠ 칭찬넘넘감사합니다! 용기를 얻었어요!!

kr-art 태그 한번써보세요~^^ 금손작가님~

뉴비에게 좋은정보 넘 감사드립니다ㅜ.ㅜ 앞으로 요 태그 적극활용하겠씁니당!!^.^

Congratulations @moons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