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소소 식단 모음집!

in #kr5 years ago

vM1pGHgNcyCXUWJECrZbvn1NMPj1oFGUo3gYfF3NNPRD9THnuXopQ9gUJ9N6qiWgQf1DEEjahkB4XvQ22sx1XCZFX3UjB2exoCEumL29wmssRUH9SsxbmteE7Nt4FXDYL2Sq7jU.jpg


안뇽하세요~ 소소에요!

소소는 이제 먹소소에서 다욧소소로 거듭날꼬에요.. ㅠㅠ
날씨가 풀리는 관계로 다욧에 돌입했어요! (맛있는거 안녕...훌쩍ㅠㅠ)

먹소소의 먹욕구를 (아주조금이나마)채울수 있게끔 요오리를 해서 배를 채우고있어요.
다욧하시는분들 함께 힘내자는 의미루다가 다욧식단 공유합니당~


IMG_1326.jpg

다이어트식을 가장한 먹부림..
닭가슴살+양배추품은달걀+양상추(+치즈+토마토소스)를 조합한 샌위치!

캡처.JPG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만들어본 (소고기대신ㅠㅠ) 닭가슴살 무국!

IMG_2115.jpg

밥과 국만으로 부족한나머지 다음부턴 삶은양배추랑 상추 추가욤 ㅠ.ㅠ

IMG_2355.jpg

구운 브로컬리와 새송이버섯을 곁들인 닭가슴살 스테이크

IMG_1081.jpg

다이어트식의 정석인 닭가슴살과 샐러드! (소소는 이걸론 넘 허전해여ㅠㅠ +사과반쪽,계란찜)

IMG_1056.jpg

배부르고야 말겠다는 의지의 혼종! (닭가슴살+두부+새송이버섯+스크럼블에그+양배추+브로컬리+파프리카)

IMG_1058.jpg

결국 남아서 다음끼니로 바나나와 함께 ㅎ

IMG_1061.jpg

삼겹살 쌈싸먹고싶은 마음을 억누르며 대타로 닭가슴살쌈 ㅠ.ㅠ

IMG_2362.jpg

한식이 넘 먹고싶어서 차려본 두부미역국(두부로 합리화시킨 다욧식)

IMG_2095.jpg

가아끔 컨디션 너무좋은날은 고구마말랭이랑 두유만으로 끼니해결^.^ 이런날 넘 뿌듯해염
(하지만 주말에 외식으로 망하고마는 반복... 데자뷰같은 주말의 반복이에요 ㅠㅠ)

다이어트 성공기원!!! 성공해서 예뻐지겠슘당!! ㅎㅎㅎ


이번 주말은 날씨가 넘 따뜻하고 좋네요^^
날씨처럼 포근하고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ps.다이어터분들 모두 힘내자구영!!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부지런하셔요 ㅋㅋㅋㅋ 저는 요즘 다이어트 식품 파는 곳만 맨날 찾고 있는데...ㅋㅋㅋ 드디어 양많고 싼곳을 찾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어머어머 세상에! ㅎㅎㅎㅎ 그렇게 좋은곳은 어딘지 알려주실수있으세여?!

그럼유 ㅋㅋ일단 오늘 배송이 와서 함 먹어보고 맛까지 좋으면 바로 포스팅 고고 하겠습니다 :)!!!
(우리 진짜 만나야 하는데 ㅋㅋㅋㅋㅋ)

포스팅 기다릴게요.. 기대가득😆😆
(정말정말 날짜잡아주세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moons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 posts.
You made more than 3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핸드메이드 제품도 잘 만드시고 요리도 잘 하시고 만능제주꾼이시네요.^^

ㅎㅎㅎ항상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식인데 너무 맛있어보이는데요??
두유랑 고구마 닭가슴살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이걸 다 좋아하신다구요? ㅎㅎㅎㅎ 뽀돌님이 그래서 날씬하시구나.....
살찌는 음식만 좋아하는 저는
이것들은 마지못해 먹는 음식인걸요..... ㅠㅠㅠㅠㅠㅠ
건강식 선호하시는 입맛 부럽습니다 ㅠㅠㅠ

소소는 이제 먹소소에서 다욧소소로 거듭날꼬에요.. ㅠㅠ

이렇게 동지가 떠나가네요- 저는 거창한 목표없이 저녁 너무 많이 먹지 말기 정해진 시간 외에 먹지 않기 (간헐적 단식에 발을 걸친걸까요) 정도 하고있어요;; 하지만 어제 저녁 혼자 떡볶이를 국물까지 다 흡입했져... ㅋ

으어 그나저나 식단을 보니 닭가슴살 지옥이군요 사실 전 닭중에 가슴살을 제일 좋아해여 ㅋㅋ 건강하고 맛나보입니다 ! ㅋㅋ

떡볶이는 참을수없는 음식이니깐요!!! 이해합니다 완전!!!!!! ㅎㅎㅎㅎ
닭가슴살 좋아하신다니 ㅠㅠㅠ 좋으시겠땅... ㅠㅠㅠㅠ 저는 먹으면 살찌는부위만 좋아합니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