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REW BEAUTY | 다이쇼 뷰티 제품 추천!! 저는 입덕했어요♥

in #kr5 years ago

오 역시 다있는 다이솝니다 ㅎㅎ
아이라인같은건 효과를 겉 포장만 보고는 알 수 없으니 구매할 엄두가 안났었는데 만족스러우셨다니 신뢰가 팍팍 가는데요~!? ㅎㅎㅎ
그리고 브러쉬 넘넘 예뻐서 사야징~ 했는데 재질에 따른 질감이 넘 아쉽네요 ㅠㅠㅠ 그렇다면 고민의 늪으로.. ㅠㅠ 안타까워라 ㅠㅠㅠㅠ

Sort:  

ㅋㅋㅋㅋ 마자요 그래서 브러쉬는 또 다시 도전하려구여!!! 문소님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용ㅎㅎ 예술작품 기대합니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