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할만한 분들을 추천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005-134509.jpg

이전부터 팔로워 수와 팔로우 수의 불균형은 생각해

왔지만 팔로워중에 사실 반 이상은 스티밋 활동을

접으셨거나 일부는 봇인거 같아서 정리를 계획

중입니다.

이와는 별개로 제가 팔로우 할 분들을 늘리고자

본인이 알고 계신 글 잘 쓰시는 분, 능력자,

재미있는 분들을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정말

감사히 찾아보고 팔로우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쓰는 태그가 거의 kr , kr-life,

kr-coin 정도인데 쓸만한 태그도 추천해주세요.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게는 감사의 뜻으로

댓글 풀봇 & 가장 최신 게시글에 찾아가서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

12657182_551755108320113_6685591820321434957_o.jpg

저는 요즘 스티밋이 참 재미있네요. (가격은 안볼란다..)

비오는 날 커피 한 잔의 여유 가지실 수 있는 오후 시간 보내

시길 바랍니다~

p.s.
생각보다 댓글이 급속도로 달려서
보팅파워가 쭉쭉 떨어지고 있습니다. ^^;;;
차별을 두고 보팅하는게 아니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Sort:  

mistytruth님
매일 업뎃하시고
여행 음식 꽃 등 위주로
좋은 글 많이 쓰십니다.

감사합니다!

앗, 엔불루님~~~ 통 안보이시던데요.
저를 추천해주시다니 감격스럽습니다~
늘 건강하시구요~^^

헤헤,감사합니당^^

저요 !!!!! ㅋㅋ. 태풍피해 없으시길..

인정합니다. 다들 parkname님을 팔로우해주세요 ㅋㅋ

@bluengel 블루엔젤 봇이 아니니 팔뤄 유지해주세용 ㅋㅋ

@maikuraki 마이님 짱짱맨 출석부와 보팅로얄
@zzing 찡여사 아몰랑 일기
외에 느무느무 많아욤~!

블루엔젤 팔로잉 살포시 클릭해보셔욤~ ^^

감사합니다~

@cowboybebop
이라고 소설가이자 천재유투버를 추천합니다

역시 좋당~!
체인효과 연결 연결~!
멋졍~!

다..다단계... ㅋㅋ

zzing님도 팔로우하였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anpigon :파이썬 및 머신러닝
@pius.pius : 경제 및 투자관련 좋은 글들 번역
@ponzipanda : 코인관련 재밌는 글
@codingart : 코딩인데 좀 어려운 글;;

생각나는 몇 분 기재해보았습니다.
아..그리고 저두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정말 모르는 분들이 많네요.

저 추천^^
팔로우 해 주시면 감사

이미 엊그제 ㅎㅎ

감사합니다^^

fantastic photo.
i love coffee,
thanks for you advises.
greetings

저도 여기에 추천되는 모든 분들 팔로우해야겠네요.

저두 가격은 안보고 스팀잇만하는데 재미있어요..ㅋㅋㅋ
찻잔이 아주 이쁘네요...

아줌마라 그런지 말하는 관점도 읽지만 쓸때없는곳에 관심도 많이두게되더라구요...ㅋㅋㅋ

저 커피잔은 경주의 한 커피숍에서 예전에 찍은 건데 아직 그대로 있나 모르겠어요. 참 예쁜 카페였는데..
12646718_551755111653446_575753597430317612_o.jpg

저는 @dozam님 추천합니다.
책도 많이 읽으시고, 좋은 책 소개도 많이 해주시고
글도 잘 쓰십니다~^^

감사합니다. 미스티님 포스팅 읽을것 엄청 많네요 ㅎㅎ
dozam님도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 호출되서 왔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커피 한잔으로 친구와 추종자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친구들을 사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름답고 멋진 출판

@ayogom
예비증인이니 눈도장찍으시면 됩니더

태그는 제 글에서 보셨을 것이고....
재밌는 분들은 제 글 댓글 아무대나 끼셔서 노시면 재밌는 형아들 보실수 있을텐데...ㅎㅎㅎ
저를 추천해주신분은 없으셔서 눈물이 나네요 ㅜㅜ
그래서 저도 아무도 추천을 안하려고!! 했지만은...

씨스러운 모든분들... 소환 해드리겠습니다.
재미있게 놀아보시지요 :)
@dildil, @ddllddll, @stylegold, @mipha, @hersnz, @kibumh, @epitt925, @ioioioioi, @mimistar, @kimegggg, @dorian-lee, @bbooaae, @newbijohn, @zzing, @cowboybebop, @sweetpapa, @maikuraki, @bluengel, @urobotics, @imrahelk, @kevindeby, @aileecho, @duplicate

오랜만에 소환 해봅니다 형아들.
재밌는분들, 글잘쓰는 형들, 능력자들, 금손들 여기 다 있습니다. :)

막내 도 오자 @tkhol

용사들이여 일어나시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의 황제 마이님은 언제 오시려나.....ㅋㅋㅋㅋ

ㅋㅋㅋ 소환술 부탁행 ㅋㅋㅋ

ㅋㅋ찌찌님 감사합니다.

@mooring님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레고와 여행 좋아하시면 자주 놀러오세요~

요즘 달걀형아 포스팅 못갔넹...ㅋ
지금 갑니다~~ㅎㅎㅎ

응답했다 2018

내 블로그부터 오라고 이 형아야
형아 멘토 신청하면 안대? 궁금하지 먼말인지?
내 포스팅 보러 가바 그럼
그래도 안갈꺼라 말할꺼지? 그러면서 갈꺼 다 알아 ㅋㅋㅋ

이미 읽었어!!!!!!

아 그래??
근데 왜 댓글 안달아~~~~!!!!!ㅜㅜ

귀찮

단다 달아~~~~ 아오~~~~~ 찌찌 진짜~~~~~~~~~~~~~~ 피곤해!!!!!!

신청도 하라고~~~~
멘토 해달라고~~~
쫌~~~
도와달라고 ㅜㅜ

차근차근 팔로우하겠습니다. 추천 감사드립니다. ^^

ㅋㅋㅋㅋ 여기 형님들이 전부 저랑 있을때만 그런거고 다른때는 멀쩡한 분들이십니다 ㅋㅋㅋㅋ

찌찌형아~! 눈물나게 고마웡~!
풉~! ^^

오랜만에 소환했어 형아들!!!!ㅎㅎㅎㅎ

잘했으 형아~!

137458912615913211723_Hentaikamen-1.jpg

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랜만이지만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말이 없네

그리웠지 형아 ㅋㅋㅋㅋㅋ

20171025001517_hzwpfvmd.gif

아..................................................................................
위험했다.........................................

저 초록이 뚝배기... 강탈하고 싶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리 찌찌인턴...꾸준히 열일하는 모습! ㅎㅎ
응답하고 갑니다!!

히히히히
형아 아직도 재미 엄써???ㅜㅜ
형아한테 멘티 한명 있으면 다시 오려나 ㅜㅜ

아니야 재미있어 무척 엄청!! ㅎㅎㅎ

뭐야 광역 소환 뭐야 ㅋㅋㅋㅋ

ㅋㅋㅋㅋ 팔로우하실분 추천받는다 하셔서...ㅎㅎㅎㅎ

제가 이 그룹에 들어오다니... 가문의 영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서와
지금 여기 다들 떠나가고 있어 살려봐 ㅋㅋㅋㅋㅋ

오랜만이군..
C스럽지 않은지 오래되었네

오늘은 왠지 C스럽게 한번 포스팅하고 싶다.
밥좀 먹고,,.. 배고프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죠기 저 카비형네 있던데?
ㅋㅋㅋㅋㅋ

@tailcock 님 추천합니다.
돈이 되는 스팀잇 시리즈 등 좋은 정보들을 잘 정리해주시고 있으세요 ㅎ

감사합니다.

저는 @feelsogood 님을 역추천합니다. ^^

헛.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앗 저를 추천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도움되는 정보들 잘 정리해주시니까요 ^^

모닝님 반갑습니다. 좋은 이벤트 많이 하시네요. 모닝님을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ㅎ
뉴비지만 정말 열심히 하시는 @nalumsiss 님 추천합니다.

@nalumsiss님은 이전에 제가 찍었습니다. 그분도 능력자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아 역시 능력자분들은 이미 알아보시는군요. 그렇다면 @sunny1124 님 추천해도 될까요? 테이스팀 포스팅하는 것 보니 앞으로 스팀잇에 주력이 될 것처럼 보입니다.

하이고 @tailcock님, @mooring님 뭐라 말해야 할지 부끄럽네요... 능력자라니요..
한 없이 초라한 플랑크톤 인데, 그리 보심이 검사할 따름 입니다.
다 두분과 여러분들의 넓은 맘으로 도와 주셔 제가 요정도도 하는거죠.
특히 @tailcock 님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말로 받아 드리겠습니다.

7B92BFBE-AA29-4B0E-BE04-913C358E544D.jpeg

추천 감사드립니다!

부끄부끄☺합니다.

덕분에 저도 좋은 분들 팔로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러분~ @i2015park님을 기억해주세요~

저를 추천합니다. ㅋㅋ 팔로우해주세요

팔로우 되어있는줄 알았습니다. ㅋ
장강 크루즈 어젠가도 보팅했는데 왜 팔로우가 아니었을까요??
이상하게 제가 당연히 팔로우 하고 있는 줄 알았던 분들이
팔로우가 안되어 있더라구요. 뭔가 누르고 나서 뒤로가기를 눌러서 문제가 생겼는지...
@syskwl님을 다른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Thanks for your recommendations, I like to follow you

thanks a lot :)

안녕하세요! 추천받고 왔습니다:) 보팅 팔로하고 갑니다 잘부탁 드려요!

제가 더 잘 부탁드립니다~

@rtytf: 챠트 분석과 일상 (유쾌하시고 솔직하셔서 엄청 재밌어요)
@roostermine: 챠트 분석, 클래식 연재

두 분 추천하고 팔로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감사합니다~~ :)

저랑 소통해여~ 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놀러갈게요~

안녕하세요 모링님...무링님? ^_^;;
찌찌@jisoooh0202님의 멘션으로 블로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을 추천받으셔서 저는 살며시 발자국 남기고 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을 응원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

추천을 받는것도 방법이겠군요 ㅋㅋ
전 이웃의 이웃의 이웃을 타고 넘어가 팔로우 하는 스타일 인지라 ㅎㅎ

저는 이렇게 스티밋이 넓은 세상이구나 새삼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Congratulations @mooring!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8 with 90 comments

Congratulations @mooring!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 with 91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대박;;

@mooring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6 years ago  Reveal Comment

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