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Sydney> 뱅스타운 베트남 쌀국수를 드셔보시오 #Bankstown #Vietnamses Rice Noodles

in #kr6 years ago (edited)

Vietnamses Rice Noodles

시드니 공항에서 친척분이 픽업해서 집으로 가는 길에 점심을 먹자고 하네요.

영어를 잘못해서 (친척분은 영어를...) 감사하다는 표시도 잘못했네요.



시드니 뱅스타운에서 베트남씩 칼국수? 를 먹었습니다.

시드니에 거주하는 사촌동생도 같이 있었는데

이거 맛있냐고 물어보니 맛있고 특이하다고 하더군요...

베트남 칼국수의 그 독특한 향있자나요
거기에 고수도 넣으면 향이 좋죠

또 거기에 민트와 쑥주를 곁들고

소스(2종류)를 뿌려

섞어 먹었습니다. 제대로된 쌀국수더라구요


시드니지만 베트남분이 운영하시는 식당이었고 규모도 크고 사람도 엄청났습니다.

맛이 정말 좋았아요 고기도 많있고 양이 엄청나더군요

친척분 남편분이 베트남 분이시라 이런걸 자주 드신다고 하네요

사실 이때 제대로된 베트남씩 칼국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제스타일이더라구요

한국인이 처음 고수 라는 풀을 먹었을 때 독특한 향 때문에 잘 못먹는다고 했는데

저는 향음식을 좋아해서

시드니에 계신분 요기 유명하데요 안가본신 분은 가서 한번 잡숴보시길

아 또 놀라웠던건 엄청 빨리나와요 ㅋㅋㅋ화장실 잠깐 간 사이에 나왔더라구요







Sort:  

오우! 저 역시 베트남 쌀국수를 매우 좋아합니다. 호주에서 베트남 스러운 쌀국수를 맛 보셨다니, 정말 부럽네요.
얼마전에 하노이를 다녀왔었는데, 현지의 맛은 확실히 한국과 다르더라구요. 조금 더 국물이 깊고 향이 진한 느낌이랄까?
사진을 보니 거의 현지의 그 떼깔이 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베트남을 안가봤지만 베트남보다 더 맛잇을거라 생각합니다 ㅋㅋ
또 다시가면 꼭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