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fan 팔로워 300돌파 이벤트!! 벌써?!! ㅎㅎ 감사합니다.(마감됨)

in #kr7 years ago

벌써 300팔로워라니 꾸준함에 박수드립니다! 혼자서 미스테리분야까지 개척하신점은 정말 높이살만 한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글 잘 보겠습니다!

Sort:  

ㅎ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이렇게 긴 정성스런 댓글 달아주셔서 힘이납니다.
ㅎㅎ mooyeobpark님 글도 들어올때마다 찾아보는데 없어서 가끔 놓치곤 합니다.
제가 스팀잇 하는 시간이랑 다른가봐요 ㅎㅎ

다음번에는 없으면 직접 찾아가야겠어요 ㅋㅋ다시한 번 감사해용~~ 애정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