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의 스마트폰 '스팀잇 버전 아이링' 나눔 이벤트 시작!! - 고래를 향해?

in #kr7 years ago (edited)

mori.jpg

안녕하세요. 스티머 @mori96 입니다.

어제 제가 나눔 이벤트 준비중이라는 예고 글을 남겼는데 기억 하시는분도 있을거고 이게 뭐지? 라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제가 이번에 팔로워 100을 넘긴것과 첫 보상을 받은 기념으로 나눔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는 현재 148분이신데 이 글을 올리고 나면 150이 되어있겠죠? ㅎㅎ

이벤트라 해봤자 좀 초라하지만 상품은 정말 정성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제가 좀 더 자금 여유가 되었다면 많은 분들에게 상품을 드리고 싶었지만 여유가 없는 관계로 상품은 1개 밖에 준비를 못했습니다.😭


  • 스팀잇 아이링 이벤트 참여방법!

    1. 저를 팔로워 해주시면 됩니다.( 선택사항)
    2. 보팅도 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선택사항)
    3.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라고 덧글로 남겨주시면 완료!
    4. 리스팀 까지 해주시면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4번은 꼭 해주실 필요는 없으세요. ^^)
  • 이벤트 기간

스팀잇 아이링 나눔 이벤트는 2017년 6월 28일 수요일 부터 6월 30일 금요일 까지 받습니다.

  • 당첨자 발표 날짜!

당첨자 발표는 7월 1일 토요일날 오후쯤에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1498650023744s.jpg

1498650048067s.jpg

제가 원하는 대로 디자인이 잘 나온것 같습니다. 스팀잇 아이링! 고래가 되고 싶은 포부가 느껴지나요? ^^

이번이 제 첫 이벤트 글인데 이번 이벤트 반응보고 안 좋으면 당분간은 이벤트를 잠시 접어두고 있을려고 해요.~ 반응이 좋으면 다음번에는 물량을 많이 준비해서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되었으면 하네요. 특히! 다음 이벤트에는 스팀잇 닉네임까지 넣어줄 겁니다.😎

steemit_upvote.jpg

스팀잇_모리.gif

Sort: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이벤트글 잘됬으면 좋겠네요!!
업봇 누르고가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업봇 감사해요~^^

아 이쁘네요 ㅠㅠ

풀 보팅과 함께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풀 보팅 까지 해주시니 크~ 감사해요 ㅎㅎ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오오 기다린 아이링이 나왓군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깔끔하고 이뻐요!
디자인 하시느라 고생 좀 하셨겠어요.

칭찬과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디자인 너무이뻐요.. 여름에도 잘어울리고 시원시원하네요

시원한 느낌이 물신 들게 해봣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와 정말 예쁩니다 . ^^ 이벤트에는 당첨되지 않겠지만~
저는 이미 팔로우 하였답니다.

포기한 마음을 가지신 분들이 의외로 당첨될 확률이 높더라고요 ㅋㅋ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 벌써 완제품이 나왔군요! 고래하면 또 범고래가 빠질수 없으니 한번 참여해보겠습니다.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ㅎㅎ 시안처럼 예쁜 제품이 나와서 제가 다 뿌듯합니다. :)

크 칭찬 감사합니다. 저도 제품 받고 시안대로 잘 나와준게 좋더라고요 ㅎㅎ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이벤트감사합니다 :D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밋 아이링 참여합니다 : )

이런 재능이 있으신 것이 너무 부러워요 ㅠ
사실 저도 팔로우 숫자가 100이 살짝 넘었는데
뭔가 나눠드릴게 없어 100 넘은 기념(?) 도 못하고
그냥 조용히 묻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ㅍ

@mori96 님 아이링을 제 분신과도 같은 아이폰과
합체 시키고 싶어요 ㅎㅎ

Voting 과 함께 응원드립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참여 덧글에 "스티밋 아이링 참여합니다."로 변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관심과 참여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넵넵!! 즉시 수정완료하였습니다! 충성

빠른 수정 감사합니다.^^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닉네임이 찍히면 하나밖에없는 아이링이네요 완전갖고싶은 ㅠ 고래가 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24살젊은아빠[딸바보]입니다!
와대박 이쁘네요! 스팀잇 아이링 참여합니다!
딸랑구와 함께 이벤트 인증샷 남길게요ㅎㅎ
풀보팅 리스팀갑니다ㅎㅎ

스팀잇 아이링 이벤트 참여합니다~^^

스팀잇 아이링 참여 합니다 ^^
제 닉네임까지 새겨진 아이링이라니..... 의미 있는 물건이 될것 같네요!! 쓰고 있던 아이링이 부러진지 얼마 안됐는데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