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저를 위한 스팀잇 접속채널, ch.steem (채널스팀) 오픈 소식!

in #kr6 years ago (edited)

http://www.chsteem.com/

안녕하세요, @moulin-rouge 입니다.
'채널스팀' 런칭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채널 스팀은, 스팀잇 한국유저들이 다양하게 사용하는
sub tag 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더 다양한 주제의 글들 손쉽게 발견하시고, 마음가는 새로운 친구들 많이 만들어보세요!

2018-04-26_214938.png

  • 자주쓰는 kr 태그를 상단 메뉴로 배치했고,

  • 최신글이 디폴트로 노출됩니다. (최신글 주목도 향상을 위해)

  • 각 메뉴 우측에는 해당 분야 인기유저 순위를 보여주는데,
    기준은 대략, 최근 7일간 누적된 암호화폐 순입니다.

  • 현재는 약 이틀간의 data가 반영된 상태로
    5일 후 일주일 데이터에 가까운 값이 반영됩니다.
    (100% 정확하진 않고, 갱신주기는 1시간 입니다~)

그럼 즐겨찾기 해두시고,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 개선 의견도 많이 주세요~~~

Sort:  

오ㅋㅋ 이런 좋은 시스템이 생기다니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ㅎㅎ

많은 이용 부탁드려용~~

와.. 실제로 해보니까 괜찮은데요.ㅎㅎ
그런데 로딩이 살짝 느린 듯한 느낌이 드는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아넵^^ 스팀잇 API 로 게시글을 내려주다보니, 스팀잇 속도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ㅋㅋ

고맙습니다~~~^^

앗, 신기합니다.
그런데 로딩이 좀 많이 느려요.
아니면 글이 아예 안뜨기도 하고...

ㅠ 구글 스피드툴로도 다소 느림을 확인했습니다.
개선할 부분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범블비님:)

고생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자주 애용하겠습니다!ㅎㅎ 즐찾 완료!

고맙습니다ㅎㅎ!!!

우와 참 개발자에요 ㅠㅠㅠ 이런 좋은 앱을 만들고싶어요!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오옷 이용해보고 피드백 적극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지금은 뼈대만 만든 상태로,
앞으로 보내주신 의견에 따라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와 정말 멋지네요! 스팀잇 API도 좀 살펴봐야겠네요.

넵,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스팀 생태계 같이 키워가요~~

우와~ 능력자셨군요
언제 이런걸 다 만드셨는지 ㅎㅎ
자주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불편하거나 개선의견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체널 누를때마다 새창에 크롬이 열리는데 저만 이런건가요?

우와.. 정말 대단하세요~!!! #jjangjjangman 입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이용해 주십시오 ^^*

저도 즐겨찾기 해놨답니다...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쭉쭉~ 발전시켜 가겠습니다 :) ^^

즐찾에 추가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즐찾! 감사합니다~ ^^

오와... 능력자 분 이시구나..!
지나가다가 들렀는데 이런 좋은게 있다니, !
저도 이용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_^

고맙습니다 :) 꾸준히 업데이트 해서
스팀잇이 채워주지 못하는 부분들까지 담아내겠습니다 ^^

유용하게 이용할수 있을 것같습니다. 감사드려요 ~^^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

와, 잘 되길 빕니다.

넵, 고맙습니다 ^^

와, 멋집니다. : )
하다 못해 이런 기능도 없는건가! 하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