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행] 전대 만화카페 편!

in #kr6 years ago (edited)

광주 전대 만화카페 풀덤

미국에 있으면서 한국에 가면 가장 해보고 싶었던 것이 만화방에서 죽치고 쉬는 것이 였는데 오늘 소원 성취 하고 왔습니다. 오전 12시 전에 가면 조조 할인도 있고 해서 그 전에 가서 정액제로 결재하여 저렴하고 오래 쉬다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들어가실때 코스를 정하시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2시간이용 + 라면 + 커피 코스를 택했습니다.
시간제를 선택하면 커피가 무료인데, 정말로 거짓말이 아니고 커피맛이 좋더라구요.
커피만 드시러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IMG_8104.JPG

입구에는 대형 건담이 세워져있네요!

IMG_0902.JPG

2층에는 바디프렌드 안마기가 있어서 마사지도 받을 수 있게끔 해놓았어요~
바디프렌드 안마기는 처음 이용해 보았는데 정말 시원하고 좋네요!
두번 세번 이용하고 싶었지만 다음사람을 위해 1인당 1회 이용 규칙을 준수했습니다.

IMG_0904.JPG

오래만에 만화를 보려니까 뭐부터 봐야할지 몰라서 엄청 돌아다녔습니다.
한참을 고르다가 간츠! 를 집어들었습니다. 6권을 덜 읽었어서 마저 다 읽었습니다.
함께 온 여자친구는 만화책을 안봐봐서 제가 골라줬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던 Hun x 지민 의 웹툰 나빌레라를 추천해 줬는데 재밌게 읽더라구요ㅋㅋ

IMG_0906.JPG

열심히 책을 읽다 보니 출출해져서 라면을 시켜먹었어요.

책읽고 쉬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추가 요금을 내고 왔어요~ 10분당 400원씩 추가에요~ㅎㅎ
버킷리스트 였는데, 정말 좋은 경험이였어요~ 내일 또 갈 예정입니다^^


아직 초보라 블로그 활동을 위한 사진 및 글쓰기 실력도 굉장히 부족한데요.
재미있게 봐주시고
앞으로 좀 더 나은 포스트를 위해 응원 및 팔로 부탁드려요^^

IMG_0900.JPG

Sort:  

저도 한국에 가면 12시간만화까페 도전... 정말 해보고 싶어요^^
아이들땜에 가능할까요..ㅡㅡ;;

아이들과 함께! 는 힘들까요?? ㅠ
아들과 함께 온 분도 계시더라구요~ㅎㅎ

헐헐 ....만화카페 ㅠㅠㅠ 저도 재미있는 만화 읽으면서 맛있는 라면도 먹고 뒹굴고 싶네요...부럽습니당 ...

ㅎㅎㅎ넹 간만의 평화였어요

와!! 만화카페가 엄청 좋은데요?! 저도 만화를 좋아하는데 예전에 대여점이 있을때는 자주 가서 봤는데 카페는 왠지 잘 안가지더라구요;; 그런데 저렇게 좋으면 좀 생각이 달라지겠는데요?ㅋㅋㅋ

네~~~ 저도 대여점만 갔었는데~ 만화를 잊고 지내다가 요즘 저런곳이 인기라길래 가봤는데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아.... 학창시절 만화방 가는게 제 소소한 즐거움이였는데 만화대여점 때문에 만화방들이 다 사라져버렸었다죠. 한국에 가끔씩 돌아가면 치과 은행 만화방이랑 찜질방 피시방 요렇게 꼭 가는듯 ㅋㅋㅋ

@aruka 님두 제가 좋아하는거 다 좋아하시네요ㅎㅎㅎ 저두 이번에 한 10년만에 치과 갔다왔어요 ㅎㅎㅎ

만화 카페가 이렇게 좋아졌나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