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비가와도 모두 힘을 냅시다!

in #kr6 years ago

병진.png

축- 쳐지는 수요일이에요.
회사에 있을 때에는 한주에서 가장 힘든 날이기도 하지만,
퇴근 후에는 이제 곧 주말이라는 생각에 괜시리 힘이 나기도합니다.

스티밋 이웃분들도 오늘 잘 보내셨죠? : )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힘을 냅시다 !!!!

갑자기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짱구의 개미송...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를 걸어둡니다 ...
개미는 뚠뚠 - 오늘도 뚠뚠- 열심히 ~ 일을 하네~ 뚠뚠

Sort: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짱짱맨도 짱짱한 주말보내셨길 바랍니다 ~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내일은 목요일! 조금만 더 버티면 주말이에요~~~~~
뚠뚠!

벌써 주말이 다 갔어요 흑 ㅠㅠ

ㅠㅠ 정말 오늘도 버티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버틴다는 표현이 ㅠㅠ 흑 와닿기도 하면서 약간 슬프네요 ㅠㅠ

힘냅시드아!!

화이팅 !!

개미송 ㅋㅋㅋ 짱구 너무 좋네요.
활력 잃지 마시고! 뚠뚠!! 화이팅!!!

정말 재밌죠 ~ ㅋㅋㅋㅋ 개미송

ㅋㅋ 짱구 넘 귀여워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yunasdiy님도 항상 좋은하루 되세요!!

짱구보다 직접 그린 그림이 더 귀엽네요. 탈모에 돼지코에 큰 입. 도깨비 같애요.

감사합니다 !